오늘은 울산 무거동에 있는 배달 초밥 맛집 잇또스시를 시켜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따라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소바가 땡겼는데 보다보니 스시도 넘 먹고싶어지더라고요. 배달앱을 켜서 어디서 시킬까 고민하다가 평이 괜찮은 초밥집인 잇또스시를 발견해서 이렇게 시켜봤습니다 😊
배달은 꽤나 빠르게 도착했는데요. 예정시간보다 20분 이상 빠르게 도착했더라고요 👍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새는 곳 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장국, 와사비, 샐러드, 초생강 등은 이렇게 각각 별도의 통에 담겨져 있었구요.
냉소바는 커다랗고 동그란 용기에 담겨있더라고요.
도시락 용기에는 이렇게 초밥이 가지런히 담겨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냉소바와 초밥을 먹기 위해서 모든 구성품을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냉소바부터 한 입 해봤습니다. 배달음식치고 면발이 꽤나 탱글했구요. 국물이 제 입맛엔 살짝 짠감이 없지 않아 있었긴한데, 양도 꽤 많았고 시원한 맛에 먹으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
이제 초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시락 용기 상단 두 칸에는 초밥간장소스와 와사비가 들어있구요. 나머지 공간에는 전부 초밥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잇또스시의 초밥은 기본적으로 크래미, 계란, 유부를 제외한 초밥들 안에 와사비가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만약에 와사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주문하실 때 꼭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먹은 초밥들을 하나씩 찍어봤습니다. 초밥에 밥양은 꽤 많은 편이었구요.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놀랬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괜찮은 맛에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꽤나 매력적이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앞으로도 가성비 좋게 초밥을 즐기고 싶은 경우가 생긴다면 이곳에서 시켜서 먹을 것 같네요. 무거동에서 가성비 좋은 초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잇또스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