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수제버거 배달 맛집 피버버거

2022. 8. 28. 00:00
  • -

 

 

클래식 치즈 버거 세트

가격 : 11,500원

 


 

오늘은 새롭게 생긴 피버버거라는 곳에서 클래식 치즈 버거 세트를 배달로 시켜먹어봤습니다. 사실 새로생겼다기 보다는 전에 포스팅 했던 만고당버거의 신규 지점이 생기면서 이름도 이렇게 변한 것 같은데요. 전에 만고당버거에서는 리코타버거, 베이컨머쉬룸 버거와 같이 특색있는 메뉴들을 즐겼던 기억이 있는데, 피버버거의 경우에는 배달로 주문을 하려고 하니 클래식한 느낌의 버거들로만 주문이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2021.09.19 - [일상/맛집] - 울산 무거동 만고당버거 베이컨머쉬룸버거 후기

 

울산 무거동 만고당버거 베이컨머쉬룸버거 후기

만고당식당 울산 남구 대학로33번길 4 050-7802-7638 오늘은 무거동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만고당버거에서 먹은 베이컨머쉬룸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고당버거는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 한

blime.tistory.com

[▲ 만고당버거 베이컨머쉬룸버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배달은 시간에 맞게 안전하게 도착하였구요. 종이백에 담겨서 배달되었습니다.

 

 

콜라는 사이즈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세트메뉴 주문 시 캔콜라가 아닌 500ml 제품이 증정되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종이백 안에는 이렇게 또 한번 포장 된 종이백과 휴지 그리고 토마토케찹이 들어있었습니다.

 

 

포장된 빨간 종이백에는 버거가 들어있는 듯 보였는데요. 주문 시 제가 선택했던 옵션들이 종이백에 그대로 체크되어 있어서 확인하기 좋더라고요. 저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클래식 치즈 버거 싱글 세트로 주문하였구요. 소스는 마일드 불고기로 선택하였으며 양파는 구운 양파 옵션으로 했습니다.

 

 

프렌치프라이는 케이준 프라이로 선택했습니다. 

 

 

버거와 프렌치프라이를 꺼내봤습니다.

 

감자튀김

 

먼저 프렌치프라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프렌치프라이보다 케이준 프라이를 선호하는 편인데, 피버버거는 선택옵션에 케이준 프라이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클래식 치즈 버거

 

다음으로 버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인데요.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아메리칸 치즈, 적양파, 토마토, 로메인 상추가 들어있고, 100% 소고기 패티까지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프레쉬한 맛이 느껴지는 버거입니다. 일반 프랜차이즈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버거와는 맛의 깊이나 풍미가 확실히 차이나더라고요. 

 

아무래도 수제버거다보니 프랜차이즈 버거보다는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지만, 맛이 괜찮아서 앞으로도 생각날 때마다 종종 시켜먹게 될 것 같습니다 :)

 

혹시나 무거동에서 맛있는 수제버거집을 찾고 계신다면, 피버버거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