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김치찜은 못참지' 삼겹김치찜

2022. 9. 23. 00:00
  • -

 

 

김치찜은 못참지 울산무거점

울산 남구 북부순환도로1번길 10-13

070-8987-0607

00:00 - 24:00

월요일 휴무

 


 

오늘은 급 김치찜이 땡겨서 배달앱을 켠 뒤 김치찜을 주문해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바로 '김치찜은 못참지' 라는 곳인데요. 요즘따라 치킨이나 피자 같은 것도 좋지만 김치찜 같은 한식이 자꾸만 땡기더라고요.. 어디서 시킬지 찾아보다가 이름도 너무 귀엽고 음식 비주얼도 좋아보여서 이곳에서 시키게 되었네요 😊

 

'김치찜은 못참지'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기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로는 삼겹김치찜, 대패삼겹김치찜, 우삼겹김치찜 3종이 있었구요. 모든 메뉴를 1인 김치찜 또는 단품 / 세트 메뉴로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는 이번에 대표메뉴인 삼겹김치찜을 단품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배달은 봉투에 담겨서 꽤나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김치찜같은 메뉴는 포장을 잘못하면 국물이 다 새어나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다행히 그런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네요 🙂

 

 

김치찜을 단품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구성도 심플합니다.

 

콜라 500ml

 

콜라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는데요. 음료 제공 뿐만 아니라 고기추가나 생수 제공 또는 조미김 제공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본격적으로 김치찜을 먹기 위해서 뚜껑을 열었습니다!

 

이곳에서 김치찜을 주문할 때는 맛 선택도 가능한데요.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구요. 순한맛 외에도 보통맛, 매운맛, 더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맛이 신라면 맵기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삼겹 김치찜

 

삼겹 김치찜의 모습입니다. 삼겹, 두부, 김치가 먹기좋게 잘라져 있구요. 전체적으로 양이 정말 푸짐했습니다. 새빨간 색도 그렇고 식욕을 엄청나게 자극하는 비주얼이죠 👍

 

두부

 

두부는 기본 선택은 '한 모'가 들어있는걸로 되어있는데, 만약 두부를 조금만 넣고싶거나 아예 넣지 않고 싶으시다면 선택 옵션에서 조정해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원래 두부를 좋아해서 그냥 한 모를 다 넣는걸로 했는데요. 김치찜 국물과 만난 두부는 정말 환상적인 궁합이더라고요.

 

삼겹살

 

김치찜 안에는 김치나 두부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진 삼겹살도 듬뿍듬뿍 들어있었는데요.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고요.

 

김치

 

김치찜의 핵심은 역시 김치인데 이곳은 100% 국산 김치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으니 그냥 푹푹 떠서 먹으면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김치찜은 못참지라는 곳에서 삼겹 김치찜을 시켜먹어봤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앞으로도 종종 먹고싶을 때 마다 주문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거동에서 저처럼 김치찜이 땡겨서 배달로 즐기고 싶게 되는 경우에는 '김치찜은 못참지' 꼭 한번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