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삼산 신상카페 베르토(VERTO)

2022. 11. 17. 00:00
  • -

 

 

베르토(VERTO)

울산 남구 삼산로241번길 35

11:00 - 19: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verto.ul

 


 

오늘은 울산 삼산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카페 베르토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르토는 유럽느낌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현재 입소문이 많이 나서 꽤나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분위기 뿐만 아니라 프렌치토스트가 맛있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곳은 아무래도 골목길에 있는 카페다보니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주차는 다소 불편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베르토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닌데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는데요.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공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카운터 겸 주방으로 쓰이고 있는 공간이 특히나 눈에 띄더라고요. 

 

메뉴판

 

베르토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음료 메뉴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드 베리 티 에이드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로는 딸기 콩포트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토스트 가격이 3.5~4.5로 꽤나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주문은 자리에 있는 주문서에 직접 체크하고 카운터에서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시더라고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레드 베리 티 에이드

 

우선 음료 메뉴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경우는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졌는데요. 토스트와 찰떡궁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이드는 색이 참 예뻤는데 그만큼 상큼해서 맛도 좋더라고요.

 

딸기 콩포트 프렌치 토스트

 

프렌치 토스트도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토스트 가격이 저렴해서 크기가 크지 않을거라고 예상하긴 했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작아서 살짝 아쉽긴 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꽤나 달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는 커피도 커피지만 토스트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전체적으로 달달하면서 동시에 느끼함도 별로 없어서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토스트 위에 올라간 딸기의 식감과 맛도 훌륭하더라고요 😊

 

오늘 이렇게 울산 삼산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카페 베르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여유롭게 분위기 즐기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내부에서 맛있는 프렌치 토스트까지 즐기고 싶으시다면 베르토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