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달동 카페 프랭크 커핀 바(Frank coffin bar)

2022. 11. 29. 00:00
  • -

 

 

프랭크 커핀 바

0507-1342-9850

울산 남구 번영로166번길 17

11:00 - 22:00 

Last order 21:3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rankcoffinbar_ulsan

 


 

오늘은 울산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프랭크 커핀 바'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랭크 커핀 바는 생긴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신상카페라 울산에서 굉장히 핫한 장소 중 하나인데요. 전주가 본점이고 현재 곳곳에 체인점이 계속 생겨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크로플 맛집으로도 꽤나 유명해서 오늘은 간만에 크로플도 먹을겸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아무래도 골목에 있는 카페인데다가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혹시나 차량을 갖고 방문하시는 경우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Frank coffin bar
카페 외관

 

프랭크 커핀 바의 카페 외관입니다. 뭔가 미국 느낌도 있는 것 같고 유럽 감성도 있는 것 같고 독특해보였습니다.

 

카페 입구

 

카페 입구로 들어가는 길은 이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저는 이 날 처음에 입구가 눈에 안띄어서 당황했었답니다. 혹시나 이 글을 보신 뒤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들어가는 길목엔 이렇게 좌석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3테이블 정도 있어서 원한다면 야외에 앉을수도 있지만 솔직히 사람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 통로이기도 하고 불편해서 인기 있는 자리는 아닌 듯 하더라고요. 맑은 날에는 나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쪽엔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도 놓여져 있구요.

 

 

화장실 옆쪽으로 이렇게 전신거울이 놓여져 있었는데, 다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통로에서 왼쪽으로 꺾으면 카페 입구가 나옵니다.

 

카페 입구

 

본격적으로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살짝 어둑하고 힙한 분위기였는데요. 핫플답게 역시나 자리가 많더라고요. 야외에 자리가 있었지만 모두 안에 앉으려고 해서 웨이팅도 있었습니다. 확실히 핫하긴 핫한 것 같더라고요 👍

 

카운터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메뉴판

 

프랭크 커핀 바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프랭크 커피와 초코라떼, 그리고 오리지널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자리로 왔습니다. 

 

프랭크 커피

 

먼저 프랭크 커피 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랭크 커피는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인데요. 라떼를 베이스로 한 크림이 올라간 커피입니다. 사진에서도 크림이 듬뿍 올라간 것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한 입 먹어봤을때 솔직히 시그니처임에도 어디선가 먹어 본 것 같은 그런 맛이 느껴졌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었다는건 절대 아니구요. 꽤나 맛있었지만 다른 카페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크리미한 라떼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코 라떼

 

다음으로 초코라떼입니다. 개인적으로 달달구리한 음료를 좋아하는데 프랭크 라떼보다 초코 라떼가 더 인상적이더라고요. 위에 올라간 크림과의 조화도 꽤나 좋았습니다. 진하고 고급진 맛의 초코라떼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초코 라떼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오리지널 크로플

 

다음으로 크로플입니다. 브라운 치즈 크로플, 딸기 크로플, 츄러스 크로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는 오리지널로 주문했구요. 갓 나온 크로플이라 굉장히 따끈따끈 했는데요. 비주얼도 넘 좋아서 나오자마자 얼른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프랭크 커핀 바의 모든 크로플 메뉴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데요. 적당히 달달하고 고급진 맛이 나더라고요. 역시 크로플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야 합니다.

 

 

아이스크림과 크로플을 함께 먹어봤습니다. 갓 나온 크로플은 굉장히 바삭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도 정말 좋았는데요. 크로플은 분명 기대하고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이더라고요. 역시 전국 크로플 맛집 중에 한 군데로 설정된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달동에 위치하고 있는 프랭크 커핀 바에 방문해봤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크로플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크로플을 좋아하시분은 방문하시면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듯 하구요. 개인적으로 나중에 기회되면 꼭 다시 한번 크로플 먹으러 오고싶은 그런 곳이었네요 :D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