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푸라닭 신메뉴 마불로 악마 치킨

2023. 3. 21. 00:00
  • -

 

 

마불로 악마 치킨

 

가격 : 19,900원

 


 

오늘은 푸라닭에서 마불로 악마 치킨을 시켜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마불로 악마는 이달 9일 출시한 푸라닭의 신메뉴인데요.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악마치킨의 후속 버전으로, 불맛으로 업그레이드 된 맵단맛의 신셰계를 경험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치킨위에 올라가 있는 갈릭크러쉬드와 튀긴파 토핑도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보여서 사진을 보자마자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배달은 푸라닭 특유의 포장방식 그대로 더스트백에 담겨서 도착했습니다. 음료나 소스 등의 경우는 별도의 비닐에 담겨서 오더라고요.

 

 

더스트백에 든 치킨과 소스, 음료, 치킨무 등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음료

 

음료는 코카콜라 500ml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구요.

 

소스

 

소스는 푸라닭의 대표 소스인 고추마요소스 1개가 제공됩니다.

 

치킨무

 

치킨무 같은 경우는 보통 다른 치킨집에서 제공하는 하얀 치킨무가 아닌 단무지를 연상케하는 노란색의 치킨무가 들어있습니다.

 

 

치킨이 든 박스도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네요. 열어서 본격적으로 치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박스를 열자마자 바로 보이는 치킨 위에는 이렇게 토핑이 듬뿍 얹어져 있었습니다. 토핑이 너무 많아서 치킨이 다 가려지는 수준이었는데요. 갈릭크러쉬드와 튀긴파 토핑 덕분에 맛도 좋아지고 씹는 식감도 더해졌습니다 👍

 

 

치킨을 하나 집어서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먹자마자 은은하게 매운맛이 올라오는데 고통스럽게 매운게 아닌 은은한 느낌이라 맛있게 맵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는 맵찔이임에도 매콤달콤하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매운맛과 단맛의 조화가 적절하게 잘 이뤄진데다가 양념 및 토핑에서 오는 풍미까지 정말 흠잡을 곳 없이 만족스럽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치킨도 좋지만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치밥하기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푸라닭에서 새롭게 나온 신메뉴 마불로 악마 치킨을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맛있게 매콤한 치킨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시켜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