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자담치킨 신메뉴 티키타코순살치킨 후기

2023. 4. 23. 00:00
  • -

 

 

티키타코순살치킨

 

가격: 23,000원

 


 

오늘은 자담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티키타코순살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해당 치킨과 비슷한 느낌의 메뉴로 타코마요치킨이 나와서 먹어보았는데, 그때 꽤나 맛있게 즐겼던 기억이 있거든요. 마침 이번에 자담치킨에서도 이렇게 멕시코 느낌이 물씬 풍기는 타코 치킨이 나왔다고 하니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참지 못하고 주문해보았습니다 😊

 

2022.12.12 - [일상/배달맛집] - 호식이두마리치킨 타코마요 & 매운간장 후기

 

호식이두마리치킨 타코마요 & 매운간장 후기

한마리 + 한마리 (타코마요 & 매운간장) 가격 : 26,000원 (기본 23,000원 / 매운간장 + 1,000원 / 타코마요 +2,000원) 오늘은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신메뉴 타코마요와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매운간장치킨

blime.tistory.com

[▲ 호식이두마리치킨 타코마요치킨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배달은 이렇게 자담치킨 종이가방에 담겨서 도착했습니다.

 

 

종이가방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치킨박스

 

우선 치킨 본품이 담겨있는 치킨박스가 있구요.

 

콜라

 

음료도 들어있었는데요. 기본 제공 음료는 펩시 콜라 500ml 입니다. 

 

나초칩

 

그리고 자담 티키타코순살치킨을 주문하면 나초칩이 함께 들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나초칩은 그냥 먹어도 되지만 자담치킨에서는 부순뒤에 치킨 위에 뿌려먹는 방법을 권장하고 있더라고요.

 

자담허니머스타드 드레싱

 

기본 제공 소스로 자담허니머스타드 드레싱 제품이 하나 있구요. 

 

자담 피클무

 

자담피클무도 또한 기본제공 구성품으로 들어있는데요. 여타 치킨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사각 치킨무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슬라이스된 피클과 당근도 들어있어 독특하더라고요 😊

 

 

자담치킨이 왜 맛있는지에 대한 이유가 적힌 종이도 동봉되어 있었는데, 읽어보니 좋은 재료의 사용과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인기 메뉴들이 계속 탄생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음식사진

 

 

이제 본격적으로 구성품들과 치킨박스를 모두 오픈한 뒤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키타코치킨

 

티키타코치킨은 뼈메뉴 없이 기본적으로 순살 메뉴만 있는데요. 순살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치킨 위에 레드, 화이트, 그린 3가지 색상의 소스가 뿌려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레드는 토마토 소스, 초록색은 과카몰리 소스, 흰색은 사워크림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먹기 전부터 알록달록한 비주얼이 좋아서 눈이 즐거워졌습니다 😊

 

 

어느정도 비주얼을 살펴보았으니 우선 그대로 한 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치킨이 순살이라 퍽퍽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닭다리살만을 사용하는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순살치킨이라 좋았구요. 3가지 소스 맛이 잘 어우러져서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데, 이게 또 막 거부감이 들만큼의 심한 정도는 아니라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나초칩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나초칩입니다. 그냥 먹어봤는데 두툼한 나초칩이 아닌 얇은 스타일의 나초칩이라 쉽게 부서졌구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강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나초칩을 부순다음 치킨에 뿌려먹는게 자담치킨에서 권장하는 방법이므로 그렇게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게 부순 나초칩을 치킨 위에 뿌려줬습니다. 비주얼이 더 좋아진 듯 하네요.

 

 

나초와 함께해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소스가 뿌려진 상태로 배달온 순살치킨이라 나초가 없을 때는 바삭함이 조금 부족했는데, 이렇게 나초를 위에 뿌려주니 한 입 먹을 때마다 바삭함을 많이 느낄 수 있었구요. 기본적으로 나초에 살사 맛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감칠맛이 꽤나 느껴졌습니다. 자담치킨에서 괜히 치킨위에 나초를 뿌려먹으라고 권장한게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오늘 이렇게 자담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티키타코순살치킨을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당연히 좋아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고, 그렇지 않더라도 색다른 맛의 치킨을 즐기고 싶은 경우에 나쁘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번에 정말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게 될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