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태화동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 '울산초밥'

2023. 6. 1. 00:00
  • -

 

울산초밥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482-10

11:30 ~ 21:30

Last order 21:00

Break time 15:00 ~ 17:00

화요일 휴무

 


 

오늘은 울산 태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착한 가격의 회전초밥집 '울산초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초밥은 태화강국가정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뷰가 좋은 초밥집이라고 하는데요. 가게에 전용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주차같은 경우는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날 저녁을 먹기 위해서 방문했는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

 

입간판

 

가게 앞에 놓여진 나무로된 입간판에는 운영시간 및 휴무일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된다고 하네요. 

 

울산초밥 외관

 

울산초밥은 할리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산초밥 입구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뷰

 

울산초밥 내부에 들어가면 일단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뷰인데요. 벽면 한쪽이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푸릇한 태화강 국가정원뷰를 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초밥을 즐기며 예쁜 뷰까지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

 

내부사진

 


 

 

울산초밥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밝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식사하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겠더라고요. 

 

이용방법

 

자리마다 이렇게 이용방법이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다른 회전초밥집과 비슷하게 레일에 없는 메뉴는 별도로 주문이 가능하구요. 독특한게도 초생강이랑 산고추, 락교 등이 레일 위에 있더라고요. 자리마다 조금씩 놓여있는걸 흔히 봐서 그런가 신기했습니다. 초밥안에 기본적으로 고추냉이가 들어있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와서 즐기기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

 

울산초밥의 메뉴판입니다. 일반적인 초밥류 뿐만 아니라 롤, 군함, 마끼로도 구성되어 있었구요. 사이드메뉴로 우동, 돈까스, 냉모밀, 회덮밥을 주문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장국

 

장국 같은 경우는 자리에 앉으면 한번 이렇게 가져다주시는데요. 장국을 셀프로 리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얼마든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와사비, 간장

 

고추냉이와 간장은 이렇게 자리마다 놓여져 있는데요. 작은 접시에 덜어서 자유롭게 먹으면 됩니다.

 

음식 사진

 


 

 

본격적으로 초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장새우, 양념새우, 연어, 치즈초밥, 문어, 광어 등 최대한 여러 종류로 먹어봤습니다. 빨간색 접시는 1,900원 보라색 접시는 2,400원, 금색 접시 3,2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양념새우가 매콤해서 맛있었고, 연어도 부드러워서 괜찮더라고요. 다른 초밥들도 무난하게 평균정도는 하는 맛이었습니다. 

 

 

새우튀김 같은 튀김류도 레일에 올라오길래 하나 집어서 먹어봤는데 갓 튀긴거라 따끈하고 바삭해서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

 

회덮밥

 

어느정도 초밥을 먹다가 메뉴판을 보니 회덮밥이 있어서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밥위에 각종 야채들과 회가 올라가 있는 채로 나오는데, 별도로 가져다주시는 초장을 위에 취향껏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초밥 못지 않게 회덮밥도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초밥만 잔뜩 먹는것도 물론 좋지만 저처럼 이렇게 초밥 + 회덮밥 조합으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태화동에 위치한 회전초밥집 울산초밥에서 여러가지 초밥 메뉴와 회덮밥까지 즐기고 왔는데요. 가격대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즐기고 온 것 같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 근처에서 뷰도 좋고 가격대 좋은 회전초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울산초밥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