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언양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오르토커피

2023. 6. 4. 00:00
  • -

 

 

오르토커피

 

울산 울주군 언양읍 내곡길 21 오르토커피

052-973-7371

11:00 - 22:00 

Last order 21:30

(일요일은 21시)

월요일 휴무

전용 주차장 있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rtho_coffee/

 


 

오늘은 울산 KTX역 근처에 있는 조용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카페 오르토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녁시간에 드라이브를 하면서 갈만한 곳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언양쪽에 위치하고 있는 이 카페를 찾게 되었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디저트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

 

오르토커피 주차장

 

오르토커피는 가게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차 자리가 없다면 도로변에 주차를 해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카페 외관

 


 

오르토커피 외관

 

오르토커피의 외관입니다. 카페가 생각보다 꽤나 컸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뭔가 이렇게 밤에 방문하는 것 보다 맑은 날 낮 시간, 구름이 약간 있을 때 오면 카페 외관이 더욱 돋보여 예쁠 것 같더라고요.

 

입간판

 

오르토커피의 입간판입니다. 카페 안내사항이 대략적으로 적혀있었는데요. 노키즈존이자 노펫존으로 운영되며 11세 이상은 입장 가능하다고 하구요. 오픈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21시 30분까지 입니다. 휴무일 같은 경우는 매주 월요일이라고 하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필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1층 야외 공간

 

실내 사진

 


 

디저트
오르토 메뉴판

 

오르토 커피의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커피 같은 경우는 모두 디카페인으로 변경하는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날 음료로 아몬드 라떼와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커피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로 아몬드 초코 마들렌을 하나 골랐습니다.

 

 

2층 내부 모습입니다. 동글동글한 조명이 눈에 띄는데 호텔에나 있을법한 예쁜 느낌이 들더라고요.

 

2층 야외 공간

 

음료 및 디저트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몬드 라떼

 

먼저 아몬드 라떼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 커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음료는 아이스크림 커피입니다. 디카페인으로 변경하여 주문했구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커피안에 듬뿍 들어가 있어서 스푼으로 떠먹어도 맛있고 잘 저어서 섞어 먹어도 좋더라고요. 달달함을 즐기길 원하신다면 아이스크림 라떼 강추드립니다 👍

 

아몬트 초코 마들렌

 

디저트 메뉴인 아몬드 초코 마들렌입니다. 부드러운 마들렌에 초코코팅이 되어있는데요. 비주얼만 봐도 느껴지듯이 약간 페레로로쉐 맛이 났습니다. 마들렌을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다른 디저트 맛은 또 어떨지 궁금해지곤 했는데요. 아무래도 여긴 디저트 맛집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언양에 위치하고 있는 오르토커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화이트톤의 밝은 분위기와 널찍한 내부, 맛있는 디저트까지 전체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KTX역에서 차로 이동하는 경우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근처에서 잠시 시간을 보낼 일이 있을 때마다 자주 오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꼭 KTX역에 갈 일이 있는 것이 아니더라도 전체적으로 매력있는 카페라 울산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