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압구정로데오 디저트 맛집 카페 포스터리베이커

2023. 7. 10. 00:00
  • -

 

 

포스터리베이커

 

02-540-8911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5

12:00 - 21:00

Last order 20:30

애견 동반 1층 테라스 공간 한정 * 노키즈 * 주차 불가

 


 

오늘은 압구정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맛집 카페 포스터리베이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날씨도 좋고 커피 한잔 할 카페를 찾아보던 와중에 미국 주택 감성이 느껴지는 예쁜 카페인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이 날 방문한 포스터리베이커는 꽤나 핫한 곳이라 항상 사람이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거의 오픈런 수준으로 일찍 갔더니 다행히 손님분들이 많이 안계시더라고요 :)

 

포스터리 베이커 외관

 

포스터리 베이커의 입구입니다. 포스터리 베이커는 2층으로 되어있고, 외관을 보니 마치 미국 어떤 마을에 있을법한 주택같은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예쁜 테라스도 있고 빈티지한 색감이 개인적으로 되게 마음에 들어서 꽤나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라스

 

입구쪽에 있는 마당 테라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건물은 미국 목조주택 느낌이지만 테라스는 유럽 느낌이 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카페 내부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왼쪽으로 꺾으면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가 나옵니다. 눈앞에 펼쳐진 각종 컵케이크와 홀케이크가 정말 감탄을 자아낼 정도였는데요. 쇼케이스 안에 든 케이크가 전부 다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컵케이크나 홀케이크 같은 경우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이 날 음료로 트로피컬 레몬 아이스티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구요.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

 

실내사진

 


 

 

주문을 완료했으니 카페 내부를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빈티지한 색감의 창이 돋보이고 커다란 곰돌이가 있는 이곳은 카운터쪽에 위치한 자리입니다. 포토존으로 활용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사진을 찍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자리가 찼습니다 🤣

 

 

1층 좌석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패턴 디자인의 소파, 벽면 컬러 등의 조화가 훌륭하더라고요 :)

 

 

2층 같은 경우는 양쪽으로 공간이 나눠져 있었는데, 한쪽은 레트로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고 한쪽은 약간 모던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각기 다른 느낌으로 꾸며져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가 꽤나 쏠쏠했습니다.

 

 

2층에 위치한 테라스입니다. 뷰가 막 엄청난건 아니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금방 자리가 가득 차는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저도 조금만 늦게 왔으면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방문하시려는 분께서는 시간대를 잘 골라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 및 디저트

 


 

 

어느정도 카페를 둘러보고 나니 진동벨이 울리고 음료와 디저트가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선 아메리카노부터 마셔봤는데요. 양이 꽤나 많고 맛 또한 괜찮더라고요. 산미가 있기 보다는 고소한 맛이 강한 그런 커피였는데요. 케이크와 함께 즐기기에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한게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였습니다 😊

 

트로피컬 레몬 아이스티

 

다음으로 트로피컬 레몬 아이스티입니다. 붉은 색의 강렬한 컬러가 인상적인 음료인데요.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마시니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맛이 약간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지만 비주얼은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마지막으로 디저트 메뉴인 블랙 포레스트 컵케이크 입니다. 블랙 포레스트는 체리, 코코넛,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디저트입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인 만큼 한 입 먹자마자 입 안이 행복해지곤 했는데요. 케이크 안에는 체리콩포트가 들어있기도 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 나는 디저트라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께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이렇게 압구정에 있는 디저트 맛집 카페 포스터리 베이커에 방문한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미국 목조주택 감성의 빈티지한 느낌이 정말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테라스 또한 예뻐서 넘 좋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에 방문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최고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분위기만 좋은 것이 아니라 컵케이크도 맛있어서 혹시나 이곳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컵케이크 하나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