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서면 전포동 파스타 맛집 해쉬 HASH

2023. 7. 31. 00:00
  • -

 

 

해쉬(HASH)

 

010-4768-3526

11:00 - 21:00

Last order 20: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장 없음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 맛집 해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쉬는 대구 계명대쪽에 본점을 두고 있는 파스타집인데요. 이곳 저곳 체인점이 많이 있는 곳이라 부산 서면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파스타도 괜찮고 목살 플레이트 또한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서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던 곳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렇게 방문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대되더라고요 😊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고 실내도 널찍하니 좋았는데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분들이 꽤나 많아서 역시 인기가 많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서면 해쉬는 브레이크 타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고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지 않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쉬

 

해쉬의 외관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있고, 네온사인 간판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Hash

 

Hash 문구가 적힌 네온사인 간판은 해쉬 매장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가서 직원분이 안내해주시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자리에 기본적으로 초가 하나씩 켜져있고 포크와 숟가락이 세팅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서면 해쉬의 메뉴판입니다. 여러 세트메뉴가 있고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보였는데요. 처음에 세트메뉴에서 파스타 구성만 바꿔서 주문할까 했는데 불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셔서 따로 시키게 되었습니다.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목살 플레이트와 매운 로제 새우 파스타입니다. 음료로 애플베리 에이드도 골랐네요 :) 

 

실내 사진

 


 

 

서면 해쉬의 실내 사진입니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인데다가 소품이 곳곳에 활용되어 있어서 감각적인 느낌이 들었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널찍한 편이라 좋더라고요 👍

 

 

주문을 하고 나니 직원분께서 컵에 물을 담아서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애플 베리 에이드

 

먼저 음료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애플 베리 에이드인데요. 딸기 과육이 동동 떠있어서 마실 때 씹히는 재미가 있었고, 이름 그대로 사과맛과 딸기맛 둘다 적절하게 느껴져서 상큼하고 좋더라고요 😊

 

매운 로제 새우

 

다음으로 매운 로제 새우 파스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스타를 보자마자 양이 굉장히 많다는 생각부터 들었는데요. 보통 양식집에서 파스타를 주문하면 양이 진짜 얼마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정말 아낌없이 주는 것 같더라고요. 파스타는 면부터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듬뿍 올라간 치즈에다가 소스, 파스타면 까지 전체적으로 조화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매운맛 덕분에 느끼함도 전허 없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느끼한 파스타 종류가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께서는 매운 로제 새우 파스타가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 것 같네요 :)

 

 

통통한 새우도 꽤 많이 들어있었는데, 먹어보니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목살 플레이트

 

다음으로 해쉬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목살 플레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살 플레이트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고추냉이와 소스, 케첩, 피클이 제공됩니다. 케첩은 감자튀김을 찍어먹는용이고 나머지는 고기와 함께 즐기는 것들입니다.

 

감자튀김 / 크래커

 

또한 목살 플레이트는 이렇게 감자튀김, 크림치즈. 크래커가 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고기를 집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질기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굉장히 부드러웠고 소스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더라고요. 한 입 크기로 썰려져 있는 스테이크라 먹기가 굉장히 편했고 여러모로 괜찮았습니다 🙂

 

오늘 이렇게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 맛집 해쉬에 방문하고 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양이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것 같은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서면 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 지점이 있으니,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께서 해쉬를 접해보지 않으셨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