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 후기

2023. 8. 9. 00:00
  • -

 

 

마법클 치킨

 

가격: 21,000원

 


 

오늘은 BHC에서 새롭게 나온 치킨 마법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BHC는 뿌링클, 맛초킹 등 인기메뉴가 정말 많은 치킨 브랜드인데요. 최근에 뿌링클과 비슷한 이름인 마법클 치킨이 출시되었더라고요. 마법클은 기본치킨과 콤보 / 윙 / 스틱, 순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한 마리는 21,000원이고 콤보 / 윙 / 스틱은 22,000원, 순살 가격은 23,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난하게 기본 한 마리로 주문해봤구요. 개인적으로 마늘과 버터 모두 좋아하는지라 굉장히 기대되었습니다.

 

2021.06.30 - [일상/배달맛집] - BHC 신메뉴 뿌링멘보샤 & 뿌링클콤보 후기

 

BHC 신메뉴 뿌링멘보샤 & 뿌링클콤보 후기

뿌링멘보샤 가격 : 5,500원 뿌링클 콤보 가격 : 18,000원 오늘은 BHC에서 새로운 사이드메뉴인 뿌링멘보샤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BHC 뿌링클은 정말 매니아층이 많은

blime.tistory.com

[▲ BHC 뿌링멘보샤 & 뿌링클콤보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배달은 BHC 봉투에 담겨서 잘 도착했습니다 :)

 

 

마법클 치킨
터와 런치한 후레이크의 마법같은 조합!

 

아무래도 마법클 치킨이 신상이다보니 박스에도 이미지가 그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 박스를 열기 전부터 달달한 향과 알싸한 마늘향이 코끝을 자극하곤 했습니다.

 

기본 구성

 


 

콜라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음료는 캔콜라였는데요. 코카콜라로 제공되었습니다.

 

치킨무

 

치킨을 시키면 반드시 오는 치킨무도 들어있었습니다. 치킨무는 평범한 흰색 치킨무였습니다.

 

음식 사진

 


 

 

본격적으로 치킨 박스를 열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안에 치킨이 한가득 담겨있었는데요.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아낌없이 듬뿍 뿌려져 있었고, 마늘 조청을 베이스로 한 소스 또한 듬뿍 묻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맛이 없을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닭다리를 집어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닭다리 크기가 큼직하더라고요 👍

 

 

먹자마자 느낄 수 있는 버터의 강한 풍미가 굉장히 좋았고, 달짝지근함이 느껴지는 소스도 괜찮더라고요. 약간 마늘빵 같기도 하고 평소에 즐길 수 있는 치킨 맛과는 색다른감이 있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구요 😊 달달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꽤나 괜찮을 듯 싶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BHC 신메뉴 마법클을 먹어 보았는데요. 마늘과 버터의 조합은 정말 최고의 조합인 듯 했고, 단짠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들어간 재료들의 맛이나 향이 강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먹다보면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취향에 맞으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전체적으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마늘과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치킨 맛이 궁금하시다면 BHC 신메뉴 마법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