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 북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해브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브온은 당사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카페인데요. 주전-강동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가 방문하기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여러 카페를 가보았지만 다른 곳보다 여기는 뭔가 여유로운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이쪽 부근으로 카페를 자주 가지만 미처 다 방문하지 못할만큼 신상 카페가 정말 끊임없이 생기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건물은 총 3동이 있는데, 왼쪽 2동은 풀빌라였고 맨 오른쪽 건물이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브온의 주차장입니다. 널찍한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앞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할 수도 있고, 건물 아래쪽에 전용주차장이 또 마련되어 있었네요.
본격적으로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해브온의 메뉴판 사진인데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이 날 아이스크림 라떼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케이크부터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먹을거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었고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실내 사진
실내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서 깨끗한 느낌이었구요. 편안한 소파좌석이 많이 놓여져 있더라고요. 자리가 편하니 오션뷰를 보면서 힐링하기 좋을 듯 싶었습니다.
루프탑입니다. 인조잔디가 깔려져 있고 좌석이 다섯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요. 시원한 바람도 쐴수있고, 바다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더라고요. 날이 좋을 때는 실내에 있는 것 보다 루프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뷰 입니다. 바다뷰가 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
어느정도 카페를 둘러보고 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복숭아 아이스티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숭아 아이스티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이었는데요. 음료 양이 꽤 많은 편이라 좋더라고요 :)
다음으로 아이스크림 라떼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상당히 큼직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스푼으로 떠먹기도 하고 라떼에 섞어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고급스러운 바닐라 맛이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아이스크림 라떼 강추드릴게요.
오늘 이렇게 울산 북구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뷰 카페 해브온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좌석도 편안하고 뷰가 좋아서 힐링이 제대로 되는 곳이었습니다. 드라이브하다가 방문하기도 정말 좋은 위치라서 혹시나 강동쪽에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