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포항에 위치하고 있는 네스트코퍼레이션이라는 대형 오션뷰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호미곶 쪽으로 드라이브를 하다가 날씨도 좋고 바닷가에 왔으니 오션뷰 카페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방문해보았는데요. 네스트코퍼레이션은 호미곶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기 때문에 바다를 바로 앞에서 마주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
주차공간은 카페 앞에 있고 꽤나 넓습니다. 주차 공간이 잘 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바로 앞에 카페 입구가 나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외관을 한번 살펴봤습니다. 붉은 벽돌이 포인트로 된 외관에 4층 짜리 단독건물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날 아메리카노 블루와 레몬에이드를 음료로 선택하였고, 베이커리로 크림갈릭브레드를 하나 골랐습니다.
실내 사진
실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른 오션뷰 카페와 마찬가지로 바다쪽을 향해서 통창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실내에서도 바다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어있으니 정말 최고더라고요 👍 의자가 놓여있는 일반적인 좌석 뿐만 아니라 편안한 소파좌석이 많이 있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3층과 루프탑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밖으로 나가면 바로 눈앞에 바다가 펼쳐집니다.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깥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바람이 엄청 불긴 했지만 생생한 바다뷰 덕분에 실내보다는 실외 좌석이 더 좋더라고요.
잠시 후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료와 빵이 모두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아메리카노입니다. 산미가 있는 원두를 사용한 메뉴를 골랐는데요. 개인적으로 평소에 즐겨 마시는 아메리카노보다도 더 강한 산미가 느껴지더라고요. 꽤나 맛있게 마셨지만 이 커피는 취향이 많이 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몬에이드입니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상큼하면서 달달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
다음으로 크림 갈릭 브레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림 갈릭 브레드입니다. 겉은 살짝 하드한 식감이지만 속은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꽤나 매력적이더라고요. 보통 마늘빵은 딱딱하게 먹곤 하는데 이건 부드러운 마늘빵 그 자체였습니다. 정말 맛있었네요 👍
오늘 이렇게 포항 호미곶 근처에 있는 오션뷰 대형 카페 네스트코퍼레이션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카페가 바다와 인접해있어서 바다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니 좋았고,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까지 즐기면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호미곶쪽에 드라이브 하면서 찾아갈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네스트코퍼레이션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