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산 금정산쪽에 있는 헤이든신씨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헤이든신씨어는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서 끝내주는 마운틴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밤에 방문하게 되면 조명이 쫙 켜져서 그 모습도 정말 예쁘다는 소문을 듣고 야간 드라이브를 즐기다가 이렇게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장
헤이든신씨어의 주차장입니다. 보시다시피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헤이든신씨어는 위치가 금정산성 근처다보니 차량 이용이 추천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시간을 잘 체크해야 할 듯 싶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가 독특하더라고요 😀
안으로 들어가서 카운터로 향하는 도중 사진 뽑는 곳이 보였습니다.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듯 보였는데, 몇몇 분들이 종종 이용하시더라고요.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1층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여러명 계셨는데, 카운터도 심플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판
헤이든신씨어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메뉴와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이날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브런치는 즐기지 않았고 음료로 자몽에이드와 청귤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사진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대형카페다 보니 전체적으로 자리가 큼직큼직한 모습인데요. 주황색 포인트 컬러가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였습니다.
내부를 어느정도 둘러보았으니 외부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부 사진
야간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카페 건물 전체 조명이 예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가 훨씬 더 좋더라고요. 이렇게 깜깜한 밤에도 괜찮지만 노을질 때 보면 또 얼마나 예쁠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음료 사진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를 자리로 가지고 와서 마셔봤는데요. 음료는 그냥 무난한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대형카페가 맛과 분위기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괜찮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부산 금정구에 있는 대형카페 헤이든신씨어에 방문해보았는데요. 낮에 방문한게 아니라 밤에 방문해서 제대로된 마운틴뷰를 즐길수는 없었지만, 예쁘게 구성된 조명을 보니 밤에 오는것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야간 뷰를 한번 즐겼으니 다음에는 낮에 와서 마운틴뷰도 즐겨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여러분들께서도 혹시나 부산에서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헤이든신씨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