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GS 딸기샌드위치 후기

2024. 2. 19. 00:00
  • -

 

 

딸기샌드위치

 

가격: 3,100원

구입처: GS더프레시

 


 

오늘은 요마트를 통해 GS더프레시에서 딸기샌드위치를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제가 작년 12월쯤에 CU편의점에서 출시한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를 먹고 후기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 이후로 다른 편의점의 딸기샌드위치를 맛보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뒤늦게나마 딸기철이 다 끝나기 전에 이렇게 GS 딸기 샌드위치를 구매해서 먹어봤네요. CU 제품과는 어떻게 다른지 맛은 어떨지 전체적으로 궁금해지더라고요 :)

 

2023.12.12 - [리뷰/편의점리뷰] - CU 편의점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망곰이의 딸기샌드) 후기

 

CU 편의점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망곰이의 딸기샌드) 후기

망곰이의 딸기샌드 가격: 3,600원 구입처: CU편의점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망곰이의 딸기샌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겨울 편의점 간식으로 항상 사랑받는 딸기샌드위치가 올해

blime.tistory.com

[▲ CU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최근 GS25 딸기 샌드위치 후기를 찾아봤을때는 파워퍼프걸이랑 콜라보한 패키징을 볼 수 있었는데, 24년 들어서 계약이 만료되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GS더프레시로 주문해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파워퍼프걸 이미지가 그려진 패키지는 볼 수 없었습니다. 패키지가 다르긴 해도 내용물이나 영양성분은 동일한 듯 보였구요. 국내산 생딸기와 생크림의 조화를 이루었기 때문에 사실 실패하기 힘든 제품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50g당 칼로리는 392kcal 이구요. 나트륨 401mg, 탄수화물 30g, 당류 6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31mg, 단백질 5g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투명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딸기 샌드위치가 반씩 나눠져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통이 없으면 모양이 무너지거나 찌그러지는 경우가 많아서, 이런 포장이 저는 확실히 좋은 듯 합니다.

 

 

반으로 잘려진 딸기가 콕콕 박혀있고 흰색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게 꽤나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CU에서 먹었던 망곰이 샌드위치는 커스터드 크림이 같이 들어있었는데요. 그것도 물론 좋지만 이렇게 생크림만 듬뿍 들어있는게 클래식하고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3번째로 박혀있는 딸기를 제외하고는 딸기 크기도 큼직하고 좋더라고요.

 

 

겹쳐진 빵을 분리해서 안을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크림이 보이는쪽에 몰려있고 끝쪽으로 갈수록 조금 적다시피 해서 생크림의 맛이 잘 안느껴질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나름 맛도 잘 느껴지고 적당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동물성크림이 아닌 식물성크림이라 덜 느끼하다는 점도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딸기 같은 경우는 신선도나 식감은 괜찮았지만 철이 끝나가서 그런건지 당도가 부족하더라고요.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듯 해도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크림과 조합이 괜찮아서 달달하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GS 딸기샌드위치를 거의 딸기철이 끝나갈 무렵에 즐겨봤는데요. 역시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는 딸기샌드위치만한게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판매 중단 되기 전에 얼른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