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CU 편의점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 (망곰이의 딸기샌드) 후기

2023. 12. 12. 00:00
  • -

 

망곰이의 딸기샌드

 

가격: 3,600원

구입처: CU편의점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망곰이의 딸기샌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겨울 편의점 간식으로 항상 사랑받는 딸기샌드위치가 올해도 드디어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에 CU편의점은 망곰이와 콜라보를 하여 제품을 출시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겨울만 되면 편의점 종류별로 딸기샌드위치를 다 먹어보곤 하는데, 올해는 CU편의점에서 제일 먼저 구매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

 

패키징

 


 

 

망곰이의 딸기샌드는 패키징도 굉장히 귀엽게 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망곰이가 그려져 있고,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라는 이름이 적혀있더라고요. 

 

상큼한 논산 생딸기와 달콤한 커스타드크림이 만난 크림샌드

 

영양정보

 


 

 

망곰이의 딸기샌드의 총 내용량은 166g이구요. 열량은 372kcal 입니다. 영양정보로는 총 내용량 166g당 나트륨 240mg, 탄수화물 51g, 당류 24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6g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망곰이띠부씰이 들어있다고 하니 오픈하여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닐을 제거하니 이렇게 딸기 샌드위치가 등장했습니다. 띠부씰 같은 경우는 샌드위치 위쪽에 올라가 있더라고요.

 

띠부씰

 


 

 

띠부씰이 빵 크림이 있는 곳과 맞닿아 있어서 이렇게 비닐에도 크림이 묻어있습니다 🥲

 

 

띠부씰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저는 헤드폰 망그러진 곰이 나왔는데요. 정말 귀엽더라고요 😊 여러번 사먹으면 다양한 띠부씰을 수집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름 수집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망그러진곰 우유 슈크림 딸기샌드

 


 

 

본격적으로 샌드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드위치에는 큼직하게 딸기가 박혀있구요. 겉부분에 반으로 잘라진 딸기가 3개정도 보이더라고요. 빵도 꽤나 촉촉했습니다.

 

 

우유생크림도 풍부하게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구요.

 

 

커스터드 크림도 생크림 못지않게 풍부하게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안에 들어간 딸기는 살짝 새콤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크림이 꽤나 달달해서 오히려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부드러운 빵과 달콤한 우유 생크림 & 커스타드 크림의 조화 또한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생크림만 있는 경우는 자칫하면 금방 느끼해질 수 있는데, 이렇게 커스타드 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으니 먹는 내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CU에서 출시한 망곰이의 딸기샌드를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전체적으로 달다구리하니 맛있었습니다. 딸기 상태도 좋고 크림 양도 풍부해서 꽤나 만족스러웠네요. 망곰이를 좋아하시거나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CU편의점에서 망곰이의 딸기샌드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저는 다른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딸기 샌드위치도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