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편의점 신상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일본 제품과 비교 후기

2023. 7. 28. 00:00
  • -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가격: 1,800원

구입처: 세븐일레븐

 


 

오늘은 신상 불닭 제품인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원래 일본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었는데 이번에 한국에도 정식 출시되었더라고요.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은 봉지라면과 컵라면 두 종류가 출시되었는데, 제가 들른 편의점에서는 컵라면만 진열되어 있어 컵라면으로 구매할 수 있었구요. 마침 일본에 갔다오신분이 기념품으로 사온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봉지라면도 집에 있어서 함께 조리해봤습니다. 오리지널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컵라면과 봉지라면은 어떻게 다른지 한 번 비교해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매콤고소 깊은 풍미의 화끈한 야키소바불닭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의 용기 디자인입니다. 포장에 그려진 호치 캐릭터가 기모노를 입은 것 같아보였고, 음식 사진에서는 야키소바의 비주얼이 보였습니다.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큰컵의 중량은 100g이구요. 칼로리는 400kcal 입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 입니다.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4분간 기다린 후, 물을 따라 버리고 액상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 됩니다. 여타 불닭볶음면 제품의 조리방법과 동일하더라고요 :) 

 

영양정보 (한국 제품)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00g당 나트륨 1,310mg, 탄수화물 59g, 당류 6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0g이 들어있습니다.

 

액상스프

 

뚜껑을 열고 내용물을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이렇게 액상스프가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구요.

 

 

면도 들어있었는데 일반 불닭볶음면의 면발과 두께가 비슷해보였으며, 후레이크로는 양배추가 약간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사진 (한국 제품)

 


 

 

조리를 완료한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의 비주얼입니다. 오리지널 불닭은 빨간빛이 많이 도는데, 야키소바 불닭은 검은빛이 꽤나 도는 듯 하더라고요  색만 봐서는 매운짜장 라면 같기도 합니다.

 

 

바로 한 젓가락 집어 먹어봤습니다. 약간 향신료 향이 나는 듯 하면서 불닭 특유의 매콤한 맛이 훅 들어와서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느낌이었는데요. 매운맛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오리지널 불닭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야키소바 맛에 좀 더 초점이 많이 맞춰져있는 듯 했습니다.

 

일본판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한국에 출시된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맛을 봤으니, 이제 일본판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을 한번 살펴보고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정보 (일본 제품)

 


 

영양정보

 

일본판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125g, 칼로리는 521kcal이구요. 단백질 13.0g, 지방 21.0g, 탄수화물 70.0g이 들어있습니다.

 

 

봉지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면이 들어있었는데, 기존 불닭과는 다르게 면발의 두께가 상당히 얇더라고요.

 

후레이크 / 액상소스

 

후레이크와 액상소스도 들어있었습니다. 후레이크로 들어있는 양배추 조각이 소량밖에 되지 않아서 아무래도 집에 양배추가 냉장고에 있다면 추가해서 먹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음식사진 (일본 제품)

 


 

 

끓는 물에 면을 익히고 물을 따라버린 뒤 소스를 넣고 비벼주었더니 금방 완성되었습니다 😊

 

 

한 입 먹어봤습니다. 면발이 얇다보니 확실히 소스가 잘 뱄고, 야키소바 특유의 맛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콤하긴 했지만 오리지널 불닭보다는 매운맛이 약해서 맵찔이인 저도 나름 잘 즐길 수 있었는데요.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 불닭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신상 불닭 제품인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을 먹어보았는데요. 일본 봉지라면 제품 같은 경우는 면발이 비빔면처럼 얇다보니 소스가 더욱 잘 배는 듯 해서 좋았던 것 같구요. 한국에서 구매한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큰컵의 경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제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 제품의 맛을 거의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는 점이 꽤나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야키소바 불닭볶음면은 불닭맛보다는 야키소바맛이 많이 나기 때문에, 야키소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구요. 맛이 꽤나 괜찮기 때문에 야키소바를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한번쯤 호기심에라도 먹어볼만 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나 여러분들께서도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다면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