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농심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 후기

2023. 6. 16. 00:00
  • -

 

하얀 짜파게티

 

가격 : 1,8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하얀 짜파게티를 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하얀 짜파게티는 농심에서 기존 까만색 짜파게티의 고정관념을 깨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굴소스가 들어가고 해물맛이 꽤나 느껴진다고 하니 바로 맛보고 싶어져서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해왔습니다 :) 

 

하얀짜파게티 큰사발면

 

하얀짜파게티 큰사발면의 포장 디자인입니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해물이 들어간 면발 사진이 있는 모습인데요. 배경도 흰색이고 캐릭터도 흰색 모자를 쓰고있더라고요.

 

 

하얀 짜파게티의 내용량은 108 g이고 칼로리는 500 kcal입니다. 분말스프 중 굴소스베이스분말이 3.2% 함유되어 있기도 합니다.

 

굴소스로 감칠맛 UP

 

영양정보

 


 

 

농심 하얀 짜파게티의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08g당 나트륨 980mg, 탄수화물 71g, 당류 10g, 지방 2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9g, 칼슘 146mg 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

 

하얀 짜파게티 조리법은 기존 비빔라면들의 조리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방법과 끓는물 조리방법 두 가지 중에서 원하는 대로 조리할 수 있는데요. 저는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서 조리 후 먹어보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제품 뚜껑을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컵 안에는 이렇게 면발이 들어있구요.

 

분말스프 / 유성스프

 

스프도 들어 있었는데, 스프는 분말스프와 유성스프 2종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준다음 스프를 넣어줬습니다. 확실히 스프 색이 기존 짜파게티보다 연하더라고요.

 

 

 

음식사진

 


 

 

마구 비벼주니 이렇게 하얀 짜파게티가 완성되었습니다.

 

 

짜파게티가 하얀색이라니.. 아무리봐도 적응 되지 않는 비주얼이었는데요. 마치 스프를 깜빡하고 안넣은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보았는데요. 굴소스와 해물분말이 들어가서인지 먹자마자 확실히 해물맛이 났습니다. 그렇다고 해물향이나 맛이 엄청 강한건 아니고 은은하게 느껴졌는데요.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아 괜찮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하얀 짜파게티를 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기존과 다른 비주얼임에도 불구하고 짜파게티 특유의 맛이 나서 신기했고, 정말 그동안 짜파게티는 검은색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꽤나 만족스럽게 먹은지라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구요. 혹시나 해물 향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