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 후기

2023. 4. 14. 00:00
  • -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

 

가격: 3,400원

구입처: CU

 


 

오늘은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CU에서 처음 접해봤을 때 기대했던 것 보다 더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은 어떨지 궁금해지지더라고요.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 제품은 벌써 해당 시리즈에 일곱번째에 해당되는데요. 이름만 봤을 때는 아무래도 솔티 카라멜 + 생크림이라고 하니 단짠의 조화가 잘 이뤄서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2.07.23 - [리뷰/편의점리뷰] - CU 편의점 간식 추천 연세우유 생크림빵

 

CU 편의점 간식 추천 연세우유 생크림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가격 : 2,600원 구입처 : CU 오늘은 요즘 굉장히 핫한 CU 편의점 디저트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 요즘 편의점 음식 퀄리티가 날로 늘

blime.tistory.com

[▲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포장 디자인입니다. 다른 연세빵 시리즈와 비교하여 포장 디자인이 겉보기엔 거의 비슷한데요. 자세히 보면 제품마다  글자 색이 다릅니다.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의 총 내용량은 150g이고, 칼로리는 468 kcal 입니다. 칼로리가 다소 높은 편인데, 생크림과 카라멜까지 들어있어서 그런듯 하구요. 상온에 보관해도 상관없는 다른 편의점 빵들과는 달리 이 제품은 0~10도 사이에서 냉장보관 해야하는 제품입니다.

 

 

영양정보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50g당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65g, 당류 27g, 지방 20g, 트랜스지방 0.06g, 포화지방 14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7g이 들어있습니다.

 

제품사진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포장을 개봉하고 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 포장을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에 빵이 담겨있습니다.

 

 

빵 가격이 다소 나가는 만큼 무게도 묵직합니다. 안에 크림이 가득차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빵을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예상했던대로 크림이 가득 차있습니다. 편의점 제품 중에서 크림을 듬뿍 즐기고 싶을땐, 역시 연세우유 크림빵 재품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오리지널 생크림빵과 다르게 이 제품은 크림색이 완전히 하얗지 않고 약간 브라운 빛이 보였구요. 크림 아래쪽으로 카라멜이 들어가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보았는데요. 우선 빵과 생크림 모두 부드러워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편의점 빵을 먹을때면 빵이 퍽퍽해서 불만족스러운 적이 몇번 있었는데, 연세우유 크림빵은 언제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달콤한 카라멜 커스터드와 부드러운 솔티우유크림이 조화를 이뤄서 단맛의 조화를 적절하게 잡아주니 마냥 달기만 한 것이 아니라 나름 괜찮은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을 먹어본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빵이 생각나면 앞으로도 종종 구매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은 아메리카노와 즐길 때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