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포테토칩 X 엽떡 콜라보 엽기떡볶이맛 후기

2023. 4. 17. 00:00
  • -

 

포테토칩 엽기떡볶이맛

 

가격: 1,700원

구입처: CU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포테토칩 엽기떡볶이맛을 한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포테토칩 과자도 좋아하고 엽떡도 정말 좋아하는데, 두 메뉴가 콜라보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과연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지고 엄청 맛보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편의점 에서 발견하자마자 구매해서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 

 

 

포테토칩 엽떡 오리지널맛의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포장 겉면에는 감자칩과 함께 치즈가 둘러진 엽떡 사진이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엽떡에 소시지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는데 실제로 엽떡을 주문하면 저렇게 않더라고요. 저렇게 시켜 먹을려면 옵션을 얼마나 추가해야할까요 🤣

 

 

포테토칩 엽떡 오리지널맛 제품의 중량은 50g이고, 칼로리는 280 kcal 입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50g에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27g, 당류 3.4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9g이 들어있습니다. 

 

포슐랭 가이드

 

포테토칩과 인기맛집의 콜라보 제품 시리즈로 포슐랭 가이드라는 것이 있는데, 포테토칩 엽떡 오리지널 맛은 포슐랭의 첫 번째 제품이라고 하네요.

 

과자사진

 


 

 

이제 본격적으로 과자를 살펴보기 위해, 접시에 과자를 담아보았습니다. 

 

 

포테토칩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얇고 바삭한 스타일의 감자칩입니다. 비주얼만 보면 살짝 빨간거 빼곤 다른 메뉴와 크게 다른점이 없지만 과자 봉투를 오픈하자마자 엽떡냄새가 은은하게 나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엽떡맛이라 그런지 매운맛이 살짝 느껴졌는데요.처음 먹었을 때는 잘 몰랐지만 매운맛이 먹으면 먹을수록 올라오는지라 아무래도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께는 추천드리기 어려울 듯 하였구요, 뭔가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적인 감자칩 과자 중에서는 매운맛이 꽤나 강한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먹다보니 엽떡맛이라고 하긴 조금 애매하다는 생각도 들긴 하더라고요 🤣 그래도 매운맛 덕분에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포테토칩과 엽떡이 콜라보한 포테토칩 엽기떡볶이맛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엽떡맛 자체가 강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매력적인 매운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