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디저트 사쪽마늘빵 후기

2023. 4. 29. 00:00
  • -

 

사쪽마늘빵

 

가격: 2,300원

구입처: 이마트24

 


 

오늘은 이마트24에서 나온 신상 디저트 사쪽마늘빵을 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사쪽마늘빵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육쪽마늘빵과 비슷한 제품으로 미니 바게트빵 위에 마늘크림이 듬뿍 들어간 디저트입니다. 편의점에 신상 메뉴로 들어와있길래 봤는데, 먹음직스러워서 바로 집어왔네요 :) 

 

사쪽마늘빵

 

사쪽마늘빵의 패키징은 사각으로 된 종이 용기 위에 투명 플라스틱 뚜껑이 씌워진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이 용기에 꽉 차있더라고요.

 

 

영양정보

 


 

사쪽마늘빵의 영양정보입니다. 1회 분량 60g 당 나트륨 190mg, 당류 8mg, 콜레스테롤 0.1mg, 트랜스지방 0mg, 탄수화물 21g, 지방 10g, 단백질 3g, 포화지방 6g 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185kcal 입니다. 

 

제품사진

 


 

 

본격적으로 포장을 뜯고 사쪽마늘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쪽마늘빵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본적으로 커팅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커팅된 틈으로 마늘 크림이 듬뿍 들어가서 꽤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반으로 갈라 내부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쪽마늘빵 내부

 

사쪽마늘빵의 안쪽 모습입니다. 크림이 나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은은하게 마늘향이 나는 부드러운 크림과 폭신한 빵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는데요. 마늘향이 적절하게 잘 가미되어 있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오늘이 이렇게 이마트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쪽마늘빵을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마늘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