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신상과자 밤맛나는 홈런볼 마롱크림

2023. 12. 21. 00:00
  • -

 

홈런볼 마롱크림

 

가격: 2,000원

구입처: CU

 


 

오늘은 해태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과자 홈런볼 마롱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홈런볼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 간식인데요. 얼마 전에 제가 41주년을 기념하여 나온 커스타드크림맛을 꽤나 맛있게 먹으면서 후기를 남긴적이 있거든요. 이번 제품은 그 때 이후로 처음 맛보는 신상 홈런볼인데, 과연 오늘 맛볼 홈런볼 마롱크림도 괜찮을지 넘 궁금해졌습니다 😊

 

2022.03.13 - [리뷰/일반리뷰] - 해태 41주년 스페셜 신상과자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후기

 

해태 41주년 스페셜 신상과자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후기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가격 : 4,590원(4번들) 구입처 : 홈플러스 오늘은 해태에서 41주년 기념으로 나온 과자 홈런볼 커스타드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해에는 홈런볼 딸기가 나왔었는데

blime.tistory.com

[▲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패키징

 


 

홈런볼 마롱크림

 

홈런볼 마롱크림의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국내산 공주알밤이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겨울 시즌에 빠질 수 없는 간식이 알밤이라 시즌에 가장 잘맞는 디저트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홈런볼 마롱크림의 총 내용량은 49g이고, 칼로리는 270 kcal 입니다. 밤분말이 1.09% 들어있다고 적혀있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49g당 나트륨 95mg, 탄수화물 27g, 당류 16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4g이 들어있습니다.

 

과자 사진

 


 

 

본격적으로 비닐을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 직후 은은하게 밤 향이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겉보기엔 비주얼이 오리지널과 거의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로 똑같은 모습이었구요. 특유의 포슬한 식감도 그대로 살아있는 듯 하더라고요.

 

 

크기도 오리지널 홈런볼과 거의 똑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하나 집어서 살짝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에 든 크림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그냥 초콜릿같아 보이지만 확실히 밤 맛이 느껴지는 크림이었습니다. 단맛이 꽤나 강한 편이었는데, 초코의 달달함 약간과 밤맛이 은은하게 나는게 정말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더라고요. 뭔가 실제 알밤만 활용해서 만든 과자와 비교해봐도 이게 더 진한 맛이 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오늘 이렇게 해태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과자 홈런볼 마롱크림맛을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넘 맛있어서 순식간에 한통을 해치웠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사르르 녹는 식감 덕에 금방 다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 홈런볼 특유의 식감도 역시 최고였고, 밤의 풍미와 달달한 향이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져서 굉장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혹시나 밤을 좋아하고 즐겨 드신다면 홈런볼 마롱크림맛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면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