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 동구 대왕암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6의 3승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6의 3승은 새로 생긴 카페라 꽤나 핫한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건물 외관도 독특하고 이름도 특이하니까 눈에 확 띄더라고요. 6의 3승이라는 카페 이름 뜻이 궁금했는데 6개의 벽이 3층으로 이루어진 건축물이라 그렇다는 썰도 있고, 등대로 63이라는 주소 때문이라는 의견도 있고 여러가지 썰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정말 좋아할만한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주차 공간은 보시다시피 카페 바로 앞에 공터로 되어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맞은편 CGV 전용 주차장으로, 유료주차장이긴 하지만 카페에서 주차등록을 하게 되면 2시간 지원이 되더라고요. 덕분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
외부 사진
6의 3승 카페는 입구에도 돌이 있고 카페에 전체적으로 돌이 많이 사용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대왕암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내부는 1층부터 3층까지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은 주문, 카페좌석, 테라스로 되어 있구요. 2층은 카페좌석으로만 이루어져 있고, 3층엔 루프탑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루프탑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해가 질 때쯤 방문해서 야간에는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리고자 외관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야간에 불이 은은하게 들어오면 또 다른 느낌이 나더라고요. 확실히 건물이 독특하게 지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부 사진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돌과 나무를 컨셉으로한 모던한 느낌이 듭니다. 좌석 간격이 널찍하고 여유있는 공간이더라고요.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카운터 &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이 날 시그니처 메뉴인 대왕암 라떼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좀 더 둘러봤습니다. 1층~3층 모두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으니 고급스럽고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 날 비가 와서 루프탑에 앉지는 못했지만 분위기 좋은 날 와서 루프탑 자리에 앉아도 꽤나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료 사진
잠시 후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대왕암 라떼입니다. 비주얼부터 왜 대왕암라떼라고 지었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부드러운 크림 라떼 메뉴로, 돌과 이끼를 토핑으로 표현하였더라고요.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크런키한 식감이 잘 살아있고, 부드러운 크림의 맛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부드러운 라떼류를 좋아하신다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복숭아 아이스티입니다. 비주얼이 예쁘게 잘 담겨있어서 좋았구요. 아이스티 자체의 맛도 연하지 않으며 달달한게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만 좋은게 아니라 음료 맛도 만족스러웠네요.
오늘 이렇게 울산 동구 일산지 대왕암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신상 카페 6의 3승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료 맛도 괜찮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시간을 보내다 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건물도 멋스럽고 여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울산 동구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6의 3승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