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USB LED 라이트 개봉기 및 리뷰





샤오미 USB LED 라이트 개봉기 및 리뷰

 

얼마 전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샤오미 USB 라이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이 제품의 중국 정식 명칭은 Original Xiaomi LED Light USB for Power Bank Tablet 입니다.

 

 

제품 포장이 되어 있는 상태의 모습입니다. 본 제품은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이라서 수입 관련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주황색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주황색 제품이 포장되어 있으며, 포장겉면에는 MI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후면은 사용 설명에 대해서 한자로 적혀 있습니다. 사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USB 포트에 장착하면 끝입니다.

정품 샤오미 보조 배터리의 경우 전원버튼으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USB 라이트를 개봉 한 모습입니다. 위쪽에는 LED 램프가 달려있고 아래쪽은 USB포트가 있습니다. 포트 근처에는 샤오미의 MI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본체 길이는 다소 짧은 편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장착한 모습입니다. 유연하게 구부려지기 때문에 여러방향으로 구부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 시켜보니 밝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밝았습니다. 불빛은 백색보다는 주황색이 살짝 도는 은은한 빛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두운 야외에서 이용할 목적으로 구입 한 것인데, 핸드폰 플래시를 이용하는 것 보다 이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더 밝고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뿐 아니라 밤에 책을 읽을때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USB라이트를 원하신다면, 샤오미 USB LED 라이트가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Comments 0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