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오자키 케이스] 아이패드 에어2 오자키 케이스 구매

2018. 9. 15. 05:12
  • -

[오자키 케이스] 아이패드 에어2 오자키 케이스 구매


아이패드 에어2 오자키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2를 사용한지도 벌써 몇년이 지났습니다. 아직까지 간단하게 사용하기는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케이스가 너무 낡은 나머지 케이스만이라도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에 케이스를 구매했네요.


아무래도 오래된 모델의 케이스라 그런지 정가 대비 세일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이패드 에어2 오자키 케이스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패키지 전면 사진입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화이트 색상입니다. 때가 좀 많이 탈 것 같긴 하지만 새하얀 색상이 예쁘네요.



포장을 개봉하여 케이스를 꺼내봤습니다. 가죽느낌의 재질이 있고 무게도 꽤나 가볍습니다.



후면부입니다. 전면과 동일한 화이트 색상이며 후면부는 거치하기 용이하게 접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케이스 내부 사진입니다. 간단하게 사용 설명이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밀어넣은 뒤 왼쪽에 있는 두 부분으로 고정하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아무래도 무게가 별로 안나가다 보니 헐렁하게 고정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고정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를 장착 한 모습입니다. 정품 스마트 커버와 비교했을때 이 케이스의 장점은 아무래도 전면 및 후면을 보호 해준다는 것과 자유로운 거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는 커버는 각도 조절이 안되서 좀 불편했는데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되서 너무 편리합니다.




케이스를 장착하고 덮개를 덮으면 이렇게 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카메라 부분도 정확하게 뚫려있어서 사진 촬영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에어2가 출시된지 몇년이 지났고 아직까지 현역이라 사용하는데는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사용중인데요. 그래서 이렇게 아이패드 에어2용 악세사리가 싼 가격에 판매되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원래는 2만원이 넘는 가격의 케이스지만 이렇게 3900원에 구매하면 부담없이 사용 가능 할 것 같네요.


아이패드도 슬슬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케이스도 새로 씌워줬고 당분간 또 잘 써줘야겠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신형이 출시되면 또 구매욕구가 마구 생길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