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갤럭시S20 케이스] 갤럭시S20 5G 주파집 실리콘 정품케이스

2020. 4. 3. 00:00
  • -

 

[갤럭시S20 케이스] 갤럭시S20 5G 주파집 실리콘 정품케이스
 

 

 

갤럭시S20 시리즈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투명케이스가 구성품으로 제공되는데요. 투명 케이스도 좋지만 아무래도 스마트폰 가격이 너무나 비싸다 보니 기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좀 더 좋은 케이스를 구매하는게 가장 먼저 하게 되는 일입니다.

 

이번에 주파집에서 부드럽고, 가볍고 기기에 잘 맞으며 컬러도 8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는 실리콘 케이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갤럭시S20 5G 주파집 실리콘 정품케이스 입니다. 

 

 

8가지 색상 중에서 저는 스톤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진한 회색과 화이트 색상의 중간인 오묘한 스톤 색상입니다. 패키징은 위 사진 처럼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감이 되어 있으며 읿우 실리콘 케이스는 아래 쪽이 통으로 뚫려 있어서 스크래치나 보호 측면에서 좋지 않을 수 있는데, 주파집 S20 실리콘 케이스의 경우는 버튼부터, 카메라 부분, 충전단자까지 1:1로 정확하게 타공 되어 있어서 사용시에도 불편하지 않고 제품 스크래치 보호에도 탁월합니다.

 

 

보통 케이스 안쪽은 잘 신경을 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케이스 안쪽도 이렇게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 안감은 마이크로화이버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재미있는 메시지가 적혀 있는데요. 저는 "꽈악 끼워줄게" 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이번주 로또 1등" 등 다양한 재미있는 메시지가 랜덤으로 적혀져서 옵니다. 재미있네요 :)

 

 

케이스를 장착 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고 실리콘 케이스 특유의 부들부들함에 자꾸 만지게 되더라구요.

 

 

갤럭시S20 카메라의 경우 카툭튀가 좀 심한 편인데 이렇게 케이스가 카툭튀 부분 또한 보호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딱 맞아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버튼부분도 정확하게 맞아떨어져서 누를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충전단자 스피커 마이크 모두 정확하게 뚫려 있습니다.

 

 

어떤 제품은 케이스를 끼웠을 때 무선충전이 제대로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무선충전도 정상적으로 잘 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무선충전 기능으로만 충전을 하는 습관이 있는데 무선충전이 안되는 제품은 정말 별로더라구요.. 그런 케이스는 무선충전 할때마다 케이스를 벗겨줘야 하지만 이 주파집 실리콘 케이스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주파집 갤럭시S20 실리콘케이스 구매 페이지 이동 : 클릭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