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백예린 컴백] 백예린 3월 18일 컴백 / 앨범 트랙리스트

2019. 3. 14. 23:46
  • -

[백예린 컴백] 백예린 3월 18일 컴백 / 앨범 트랙리스트




가수 백예린이 드디어 2년 3개월만에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컴백 관련 정보는 11일 JYP 공식 SNS를 통해서 예고 사진과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백예린은 JYP소속 가수로 몽환적이고 굉장히 매력적인 음색으로 기다리던 팬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도 그 중 한명이었습니다. 


사실 팬들 기다리던 대부분이 워낙 앨범이 안나오다보니까 올해 계약 만료 이후에 다른 소속사에서 앨범이 나올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새로운 앨범 소식을 들을 수 있게 되었네요.


컴백 앨범의 경우 미니앨범 형태이며 앨범명은 'Our Love is Great' 입니다. 타이틀곡명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입니다. 타이틀곡 외에도 6곡이 더 있어서, 총 7트랙이 수록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트랙리스트는 본문 하단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백예린은 또한 이번 앨범 전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백예린이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왔던 'Love you on Christmas'를 발표한 뒤에 계속 새로운 앨범 발매가 미뤄진 바람에 이제서야 나오는 앨범이다 보니 정말 기대가 많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은 1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