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듣기/가사] 이도이 - 요즘 기분이 안좋아서 미안해

2019. 5. 1. 00:46
  • -

[듣기/가사] 이도이 - 요즘 기분이 안좋아서 미안해







비트와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인 노래인 이도이의 요즘 기분이 안좋아서 미안해(Sorry Im not in the mood) 입니다. 음색도 매력적이고 비트가 좋아서 정식 음원은 없는지 찾아보니, 이미 팔린 피트들이라서 저작권 문제로 정식 발매를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현재로서는 유튜브와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서만 이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가보면 브이로그도 볼 수 있는데, 브이로그를 보시면 정말 텐션이 엄청나게 높더라구요. 약간 재키와이 느낌도 나는듯 하고 매력있네요. 정식 앨범도 발매하고 떴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아티스트 입니다 :)


요즘 기분이 안좋아서 미안해


좀 우울한듯해 다음에 전화할게


사랑해 널 아직


그런데 내 맘이 


최근에 달라진건 너도 알고있는걸 



하루종일 멍한 상태로 


인스타 라이브를 켜고


암것도 할 기분 아닌데도 


gotta make it lit


hypin up my shit (i'm getting lit)


gotta reel it in 


really (reel it in)



와 할거 개많아 


음악과 학업 번갈아


침대에 쉬다가도 다시 생각에 잠긴다


어느새 꿈나라 


일어나 보니까 몇통의 니 문자



오늘도 답장이 


너무 늦었지 본의 아니게 


다시 반복이 


다시 반복이




2.


do u wanna give up now?


do u wanna give up now?


do u wanna give up now?



왜 요즘 전화 안해줘


문자는 하트가 없어


나를 사랑한다 말해줘


you can always lmk 



나 자꾸 두려워


넘 갑작스러워 


i can't stand it


너 자꾸 그러면


나도 이제 방어해 from damage



얼어버린 내 심장은 잠들게 될거야


나도 어쩔수없지만 어쩌면


내가 더 미안해



너를 이해해봐도 잘 안돼


너 없는 미래는 말이 안돼


내가 미안해 정말 미안해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