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IT 리뷰

[써모랩 트리니티] 써모랩 트리니티 화이트 LED의 팬 개선

2019. 4. 26. 21:53
  • -

[써모랩 트리니티] 써모랩 트리니티 화이트 LED의 팬 개선





써모랩 트리니티 화이트 제품의 팬이 개선되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 트리니티 White LED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 제품의 기본 팬의 회전수는 1,200rpm으로 회전할 때 소음이 24dBA이며 풍량은 35.56CFM, 풍압은 0.54mmH20입니다. 그런데 신형 팬의 경우 최대 회전수인 1,200rpm으로 회전할 때 소음은 조금 줄어서 23dBA이며, 풍량은 52.71CFM, 풍압은 1.04mmH20 입니다. 동일한 회전 수에서 소음은 조금 줄었으며 풍량은 50%정도 증가하며 풍압은 두배에 가깝게 증가 한 것입니다. 트리니티 화이트를 구매한 많은 사람들이 밝은 LED의 빛을 끄는 방법이 없는지 요구하여, 그 요구사항을 반영해 LED를 켜고 끌 수 있는 스위치 또한 이번 신형 팬에 탑재하였습니다.


현재 써모랩에서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기존 트리니티 화이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형 팬으로 교체하고 싶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2019년 4월 8일부터 2019년 12월 31일 자정 까지 입니다.



위 링크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제품인 TF130S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선된 팬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저렴한 가겨에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듯 싶네요. 저 같은 경우도 현재 기존에 쓰던 트리니티 쿨러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팬만 따로 교체해서 사용해 봤는데 원래도 워낙 소음이 적어서 소음 감소에 대한 느낌은 체감하기 힘들지만 풍량과 풍압이 좋아졌다고 하니 쿨링 성능이 좀더 좋아진 듯 합니다. 와이어를 추가로 구입해서 투팬 구성을 할 수도 있는데 기존 팬은 크기가 맞지 않아서 사용이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