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브라운 아이드 소울] 브라운아이드 소울 4년만에 컴백 예고 'It SOUL Right'

2019. 8. 8. 20:13
  • -

[브라운 아이드 소울] 브라운아이드 소울 4년만에 컴백 예고 'It SOUL Right'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4년만에 컴백 예고를 했습니다. 공식 SNS통해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많은 기대를 안겨주고 있는데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SOUL COOKE (소울 쿡) 이라는 앨범 이후에 4년만에 새로운 앨범을 찾아오는지라 저를 포함하여 많은 팬들의 기대가 부풀고 있습니다.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투어 콘서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10월 5일, 6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 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하여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 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It Soul Right' 이며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 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앨범 발매에 맞춰서 열릴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새 앨범의 발매 시기가 공연 이전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하는 콘서트이기 때문에 신곡의 라이브를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콘서트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서울, 대구, 부산 공연 각각 20일 오후4시, 21일 오후4시, 22일 오후4시에 멜론 티켓을 통해서 티켓 오픈이 되므로 참고하셔서 예매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