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PC 팁

[윈도우 빠른 파일 탐색기] 빠른 파일 탐색기 Everything 다운

2019. 11. 22. 00:00
  • -

[윈도우 빠른 파일 탐색기] 빠른 파일 탐색기 Everything 다운




윈도우의 기본 파일 탐색기(Windows 탐색기)의 경우 검색 속도가 느리고 자신이 찾고자 하는 파일을 자세히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윈도우 기본 탐색기 보다 찾는 속도가 빠르고 사용하기 편리한 파일 탐색기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Everything 입니다.


voidtools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이며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윈도우 기본 탐색기의 검색은 인덱싱을 하더라도 느린 경우가 많은데요. 이 프로그램은 거의 누르자 마자 찾는 반응 속도를 보여줍니다.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신 뒤,




위 이미지와 같은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화면입니다. rstudio를 찾기 위해서 rstu만 검색했을 뿐인데도 정말 빠른 속도로 많은 파일을 찾아줍니다. 


외장하드나 USB의 경우에도 파일을 다 찾아주는데, 혹시나 파일이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의 설정에 들어가서 드라이브를 임의로 지정해 주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일부 외장하드의 경우 파일 검색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번 설치해놓으면 기본 탐색기 보다 좋은 검색 프로그램이라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만한 프로그램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