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헌혈 맥도날드 교환권] 대한적십자사 헌혈 맥도날드 교환권 사용 방법

2020. 1. 1. 19:26
  • -

[헌혈 맥도날드 교환권] 대한적십자사 헌혈 맥도날드 교환권 사용 방법



헌혈을 하면 상품권이나 영화예매권 햄버거세트 교환권 등을 지급해줍니다. 저도 얼마 전 헌혈을 하고 받은 맥도날드 모바일기프트 교환권이 있는데요. 모바일 기프트 교환권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교환권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받은 교환권 사용기간은 2022년 12월 31일 까지네요. 교환권을 분실할 경우 이용할 수 없고 교환권을 모바일 쿠폰으로 수신했을 때는 수신 후 6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꽤나 넉넉한 기간이네요.



교환권 전면의 모습입니다. 교환할 수 있는 제품은 맥도날드 햄버거세트로 불고기버거 세트나 더블치즈버거 세트중 택1 할 수 있네요.



후면의 모습입니다. 교환권 우측 상단에는 QR코드가 있으며 QR코드를 이용해 모바일 쿠폰 교환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만약 QR코드를 사용하실 수 없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합니다.


교환 페이지 이동 : https://event.multicon.co.kr/ep/redcross


교환페이지에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바일 쿠폰 선택 (더블 치즈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중 택1)

2. 쿠폰 번호 입력

3. 휴대폰 번호 입력

4. 모바일 쿠폰 발급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5.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



유의사항은 위와 같습니다.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직원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