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이슈

[비긴어게인 코리아] 비긴어게인 시즌4/비긴어게인 코리아 출연진 및 방영일자

2020. 5. 29. 00:00
  • -

[비긴어게인 코리아] 비긴어게인 시즌4/비긴어게인 코리아 출연진 및 방영일자



버스킹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이 시즌4로 돌아옵니다. 기존 비긴어게인은 해외의 낯선 곳에서 버스킹을 하는 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시즌4는 비긴어게인 코리아 라는 이름을 걸고 국내에서 버스킹을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응원이 필요한 전국의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서 음악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안전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보건복지부와 각 지자체와 협조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비긴어게인 시즌4(비긴어게인 코리아)는 6월 6일 토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하게됩니다. 


출연진의 경우 이소라, 악동뮤지션 이수현, 음악천재 헨리, 하림, 크러쉬, 적재, 정승환이며, 그룹 원모어찬스의 정지찬이 밴드마스터로 출연합니다. 


아쉽게도 박정현은 이번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대신 이소라가 출연하면서 박정현의 빈자리를 채워줄 수 있을것 같네요.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새롭게 출연하는 출연진으로는 크러쉬, 정승환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헨리와 크러쉬의 조합도 기대가 되구요. 이소라와 정승환의 하모니도 너무 궁금해집니다.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 코로나 사태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분들을 위한 컨셉으로 시작하는 비긴어게인 코리아 정말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을 것 같구요. 저도 얼른 보고싶어지네요 :D


이번에 비긴어게인 코리아 유튜브 채널도 개설 되었다고 하는데요. 비긴어게인 코리아 영상들 뿐만 아니라 이전 시즌 영상들과 미공개 영상들도 올라온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는 아래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비긴어게인 코리아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8WoHUeN-eLynnLKGkwajYQ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