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얼불춤 베타] 얼불춤(A Dance of Fire and Ice) 베타 버전 플레이 방법

2020. 6. 15. 00:00
  • -

[얼불춤 베타] 얼불춤(A Dance of Fire and Ice) 베타 버전 플레이 방법



스팀 게임 얼불춤(A Dance of Fire and Ice)의 베타 버전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Dance of Fire and Ice란 하나의 키로 즐길 수 있는 리듬게임으로, 스팀에서 구매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베타버전을 플레이 하면 정식 버전에서 출시되기 전에 새로운 곡이나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데요. 최근 베타버전에서는 커스텀맵이 있는 창작마당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새로운 단계인 XH-X Final Hope 곡을 미리 플레이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아래는 베타버전 참여 방법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A Dance of Fire and Ice에 마우스 우클릭 한 뒤 '속성...' 을 누릅니다.




속성이 나타나면 '베타'를 누릅니다.



참여하고 싶은 베타를 선택하세요. 라는 항목에서 기본적으로는 '없음-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음' 으로 되어있는데요. 'beta - Beta builds'로 바꿔줍니다.



그럼 이렇게 'beta' 콘텐츠의 베타 테스팅 참가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게 됩니다. 닫기를 눌러주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진행되며 업데이트가 완료된 뒤 게임을 실행시키면 베타버전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