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

[자우림 컴백 소식] 자우림 7월 3일 'HOLA!'로 2년만에 컴백

2020. 7. 3. 00:00
  • -

[자우림 컴백 소식] 자우림 7월 3일 'HOLA!'로 2년만에 컴백



자우림이 컴백 한다고 합니다. 지난 2018년 6월 정규 10집인 [자우림] 발매 이후 2년만의 컴백입니다. 자우림은 여름 느낌이 나는 앨범인 'HOLA!' 로 찾아올 예정인데요. 첫 라이브 무대는 7월 3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위 사진은 티저이미지 입니다. 여름 느낌이 나는 푸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멤버들은 각각 파스텔톤 의상을 입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 많이 납니다. 



위 영상은 뮤직비디오 티저인데요. 대략적인 멜로디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상큼하고 청량한 느낌이 드는 곡임을 알 수 있네요. 



자우림은 컴백과 동시에 CJ오쇼핑에서 홈쇼핑 공연 특별방송을 진행하기도 할 예정입니다. 7월 4일 새벽 1시 10분에 진행된다고 하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같은 한여름 밤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을 하는 것이 이번 콘셉이라고 하네요. 방송 타이틀은 포도와 음악사이이며 신곡 발표 뿐만 아니라 자우림의 다양한 히트곡들을 부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