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

[비긴어게인 코리아] 비긴어게인 코리아 이소라 하차, 새 멤버 소향 합류

2020. 7. 6. 00:00
  • -

[비긴어게인 코리아] 비긴어게인 코리아 이소라 하차, 새 멤버 소향 합류



JTBC에서 방송중인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멤버가 바뀝니다. 기존 멤버였던 이소라가 하차하고 새 멤버로 소향이 합류하게 됩니다. 최근 방송분의 마지막에서 이소라가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하차를 밝혔는데요. "힘들었지만 좋았다. 개인 사정으로 끝까지 하지 못해서 굉장히 미안하다" 라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였네요..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향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서 다양한 명곡으로 본인만의 파워풀한 고음과 감성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구요. NBA 경기장에 초청되어 미국 국가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노래 실력 하나만큼은 정말 최고인 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과연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해서 또 얼마나 멋진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됩니다 :)



비긴어게인 코리아 관련하여 한 가지 소식을 또 알려드리자면, 편성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시간대는 금토드라마 시간대인 토 23:00 에 편성되어 있었는데요. 불가피하게 일 23:00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일요일 밤에 방송을 하게 되면 다음날이 월요일이기 때문에 출근하시는 분들께서는 본방송을 시청하시기에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새 멤버 소향이 나오는 방송은 7월 12일 일요일 밤 11시에 나오게 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