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갤럭시Z 폴드2] 삼성 9월 1일 언팩 파트2에서 갤럭시Z Fold2 공개 예고

2020. 8. 29. 00:00
  • -

[갤럭시Z 폴드2] 삼성 9월 1일 언팩 파트2에서 갤럭시Z Fold2 공개 예고



삼성에서 한국 시간 9월 1일 23시에 언팩 파트2 행사를 온라인을 통해서 개최한다고 예고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있는 삼성의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Z 폴드2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언팩 행사의 경우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생중계 됩니다.



세부 정보 및 사양, UX, 출시 날짜 등은 행사에서 공개 될 예정인데요.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Z 폴드2는 작년 출시된 갤럭시 폴드에 비해서 외부 디스플레이가 커지고 UTG(Ultra Thin Glass)가 적용되어 화면 긁힘으로부터 전작대비 조금 더 강해졌습니다. 



갤럭시Z 폴드2는 전작 대비 두께는 얇아지고, 화면은 더 커질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화면을 펼쳤을 때 디스플레이 크기는 7.6인치로 전작보다 0.3인치 늘어났으며, 외부 디스플레이의 경우는 6.2인치로 갤럭시 폴드와 비교하여 대폭 커졌습니다.  


삼성은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Z 플립 두가지 모델의 폴더블폰을 출시해 시장에서 정말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과연 이번 갤럭시Z 폴드2의 경우는 또 얼마나 매력적인 제품이어서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끔 만들지 궁금해집니다. 



최근 영국 삼성 웹사이트에서는 갤럭시Z 폴드2 가격이 잠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곳에 올라온 갤럭시Z 폴드2 가격은 1799파운드 입니다(한화로는 280만원 가량). 작년 제품인 갤럭시 폴드의 경우 1900파운드 였기 때문에, 약 100파운드 가량 저렴해 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갤럭시 폴드는 삼성의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제품을 함께 제공했지만 이번에는 무선 이어폰이 제공되지 않으면서 가격이 저렴해 진 것이라는 분석도 있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