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라이브 유출 스펙 및 렌더링 사진

2020. 7. 13. 00:00
  • -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라이브 유출 스펙 및 렌더링 사진



삼성에서 출시예정 제품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스펙 및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모델명은 SM-RM180으로 갤럭시노트20에도 있는 구릿빛 색상(코퍼)의 옵션도 추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버즈라이브인지 버즈X인지 실제 이름이 정확하게 정해지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또한 최종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외신에서는 150달러 정도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닛 디자인은 이렇게 강낭콩 형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에어팟이나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비교했을때 다소 독특한 디자인이라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 착용시에는 편안할 것이라고 하네요.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적용될 것으로 보이는데 오픈형 타입이기 때문에 노이즈캔슬링의 성능이 그렇게 좋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의견이 많네요. 명확한 탑재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케이스 크기는 버즈플러스보다 커지기 때문에 배터리 용량도 조금 더 늘어 날 것으로 보입니다. 유닛 자체의 사용시간은 5시간 반에서 6시간 반 사이입니다. 유닛 배터리 자체는 갤럭시버즈 플러스보다는 확실히 적을 것 같습니다. 유닛 전체 사이즈는 15*26*14mm, 무게는 5g 입니다.



몇년 전만에도 무선 이어폰 시장이 이렇게까지 활성화 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그새 기술력도 좋아지고 음질도 좋아지면서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버즈 플러스도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고 완성도가 꽤 높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이번에 출시 될 갤럭시버즈 라이브(혹은 X)는 반응이 어떨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참고로 갤럭시버즈 플러스의 경우 커널형 이어폰이었죠 하지만 갤럭시버즈 라이브는 오픈형 타입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완전히 새로운 라인업의 제품이라고 봐야할 것 같네요. 과연 얼마나 매력적인 제품일지 정식 출시 가격은 얼마가 될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