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나라사랑카드 국군의날 이벤트]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10월 1일 국군의날 이벤트

2020. 9. 29. 00:00
  • -

[나라사랑카드 국군의날 이벤트]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10월 1일 국군의날 이벤트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 1일 국군의날 단 하루동안 CU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할인 대상품목은 간편식사(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핫도그, 냉동피자, 조리면, 샐러드), 음료(캔/병커피, 일반탄산, 과즙, 건강, 스포츠이온, 에너지, 비타민, 숙취해소음료, 생수, 차음료), 아이스크림(컵, 바, 튜브, 콘모나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홈·멀티타입) 입니다. 


10월 1일 목요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행사이고 반드시 IBK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해야만 이벤트 혜택이 적용됩니다. 행사 상품의 경우도 할인이 적용되며, 통신사 멤버십과 중복 할인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월실적 및 횟수제한이 없다는 점이 좋은 듯 합니다. 


예전에 신한 나라사랑카드 행사의 경우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30%인데다가 할인대상 품목이 제한적이라 조금 아쉽긴합니다. 그래도 횟수제한 없이 전역자일 경우에도 카드만 있다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니 카드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하루동안 CU에서 혜택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