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이슈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SPTI 테스트 스낵팟(snackpot)

2020. 10. 22. 00:00
  • -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SPTI 테스트 스낵팟(snackpot)


MBTI에 이어서 새로운 성격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바로 Snack + MBTI의 합성어인 SPTI 테스트 입니다. MBTI에 비해서 문항수도 12문항으로 간소하여 빠르게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SPTI 테스트 바로가기 : https://spti.snackpot.kr/


링크를 클릭하시면 snackpot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SPTI 테스트의 경우 이름처럼 '예전에 한 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등의 스낵과 관련된 질문이 나오기도 하구요. '조별 과제를 할 때 나는',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 등과 같은 일반적인 성격 테스트 문항도 있습니다. 



테스트를 마치고 나면 본인의 성향을 나타내는 음료, 젤리, 과자, 아이스크림 등으로 본인의 성격을 알려주는데요. 제 결과는 말랑말랑한 우유젤리가 나왔네요. 


과자는 정말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시는 간식인데요. 그런 간식을 활용하여 간략하게 성격 테스트를 만들어서, 편하고 친근감 있게 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간단한 테스트이지만 MBTI와도 비슷한 결과가 나오기도 하고 은근히 잘 맞는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문항수도 12개로 적기 때문에 내가 어떤 스낵인지 궁금하다면?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