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IT 정보

[에어팟 프로 리콜] 애플 무선이어폰 에어팟 프로 음질 결함으로 리콜, 대상 및 절차

2020. 11. 6. 00:00
  • -

[에어팟 프로 리콜] 애플 무선이어폰 에어팟 프로 음질 결함으로 리콜, 대상 및 절차



애플이 현재 음질 문제가 나타나고 있는 에어팟 프로를 대상으로 리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은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이라는 글이 게시되었는데요. 애플은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있음을 확인하였고, 에어팟 프로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https://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무조건 모든 제품이 리콜되는것은 아니며 음질 문제를 겪는 에어팟 프로 모델에 대해서만 리콜이 진행되는데요. 애플의 말로는 극히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만 사운드 문제가 발생하며,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문제점과 리콜대상, 그리고 절차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 발생한 문제점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등의 문제 ->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 교환대상

2020년 10월 이전 제조된 에어팟 프로 제품 중,

최초 구매일 2년 이내 제품에 대해 위와 같은 문제점이 있는 기기


* 케이스는 리콜되지 않으며 문제가 생긴 에어팟 프로의 좌/우측 유닛만 교체 가능 


- 교환 절차 

1. 본인의 에어팟 프로를 보고 위와 같은 문제가 나타나 리콜 적용 대상인지 확인

2. 가까운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혹은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 후 방문


* 서비스 제공 전 사용자 에어팟 프로를 검사해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칠 예정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본인의 기기가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서 무상으로 교체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