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간장반 슈프림반'

2020. 11. 15. 00:00
  • -

[처갓집 양념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간장반 슈프림반'



오늘은 오랜만에 처갓집에서 치킨을 배달시켜봤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은 페리카나나 멕시카나와 같이 추억의 치킨 브랜드인데요. 옛날에 제가 봤던 처갓집 치킨 브랜드 이름은 '처갓집 양념통닭' 이었던 것 같은데 어느순간 '처갓집 양념치킨'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저는 오늘 처갓집의 대표메뉴인 슈프림 치킨이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슈프림 치킨은 나온지 몇년 됐음에도 정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양념 메뉴다 보니, 한 가지만 먹으면 물릴수도 있을 것 같아서 슈프림반 간장반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0,000원 이구요.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치킨 브랜드는 순살로 주문하면 추가 가격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처갓집 양념치킨은 순살과 뼈치킨 가격이 동일합니다. 콜라는 펩시콜라 500ml가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배달이 오는데 한 30분정도 걸렸는데, 대부분 처갓집은 배달이 빠른 것 같더라구요. 



치킨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간장치킨과 소스가 듬뿍 얹어진 슈프림 양념치킨,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나무젓가락 뿐만 아니라 쿠폰, 치킨무, 물티슈도 함께 옵니다.



가장 먼저 간장치킨 입니다.



짭쪼름 하면서 적당히 달달한 소스가 치킨이 잘 배여있었구요. 속살은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계속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상대적으로 덜 물리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메인 메뉴인 슈프림 치킨입니다. 슈프림치킨에는 하얀소스와 빨간 소스가 섞여 있습니다. 



빨간 소스가 얹어져 있어서 혹시나 맵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전혀 맵지 않은 달달한 맛의 치킨입니다. 하얀 소스는 마요네즈 맛이 나는 소스인걸로 보였는데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치킨에 느끼한 마요네즈 치즈가 섞인 맛이 났습니다. 슈프림 치킨은 치밥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맛이었구요. 너무너무 맛있지만 항상 먹을때마다 느끼는게 조금 먹으면 물리는 맛이라는 점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어느정도 먹으니까 물리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간장치킨이랑 반반 주문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슈프림 치킨은 한마리 시켜서 먹는건 좀 힘들 것 같아요. 


오랜만에 시켜먹어본 처갓집 양념치킨이었습니다. 슈프림은 예전에 먹어봤고 간장치킨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간장치킨 맛이 괜찮더라구요. 적당히 짭짤하면서 자꾸만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슈프림치킨은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치킨이구요. 정말 맛있긴 한데 많이 먹으면 물리는 맛이라는게 아쉬운 치킨이었습니다. 


순살로 시켰을 때 정말 퍽퍽한 느낌이 하나도 없이 부드러운 치킨이어서 좋았네요. 만약 슈프림치킨 안드셔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