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편의점 행사 정보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곳 '펴늬(pyony)'

2020. 12. 28. 00:00
  • -
편의점 행사 정보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사이트 '펴늬(pyony)'
 

 

요즘 저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집앞에 있기도 하고 늦은 시간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보통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물건의 가격은 마트와 비교했을 때 다소 비싼 가격인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1+1, 2+1 행사와 더불어 멤버십 할인 등을 잘 이용하면 오히려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행사 상품을 미리 확인하기 위해서는 보통 편의점 사이트에서 미리 해당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행사 상품의 경우 매달 바뀌기도 하고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각각 다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매번 각 편의점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는게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닌데요. 이 '펴늬' 사이트에서는 모든 정보가 모아져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게 행사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1+1 2+1 3+1 행사상품 검색을 빠르게, 펴늬

CU 씨유 편의점, GS25 지에스 편의점, 세븐일레븐 편의점, 미니스톱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1+1 2+1 3+1 행사상품을 한눈에 검색, 조회할 수 있습니다.

pyony.com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고자하는 상품명을 검색창에 입력한 뒤 검색만 하면 끝입니다. 

 

 

상품명 검색 뿐 아니라 편의점별로 행사상품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단 메뉴바에서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시판에 들어가면 행사 상품 뿐만 아니라 편의점 행사,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편의점에 가기 전에 미리 펴늬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행사정보를 확인해보고 합리적인 소비를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