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비플제로페이 CU 5000원 캐시백 이벤트

2021. 1. 3. 00:00
  • -
비플제로페이 CU 5000원 캐시백 이벤트
 

 

오늘은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비플제로페이 CU 5000원 캐시백 이벤트인데요. 제로페이로 결제한 금액에서 최대 5000원까지 돌려줍니다. 즉 5천원 이상 결제하게 되면 5천원 까지 캐시백이 되고, 5천원 이하로 결제하게 되면 해당 금액 만큼만 캐시백이 되는 것입니다. 제로페이란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도입한 대한민국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는 소득공제 혜택이 있으며 QR코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는 전국 약 14,400개 CU 매장 어디든 사용가능 합니다.

 

 

이벤트 대상으로는 제로페이 1월 신규 가입자만 해당하며, 최초 1회 '내 계좌 제로페이' 결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 대상 : 비플제로페이 1월 신규가입자

- 이벤트 기간 : 2021년 1월 1일 ~ 1월 31일

- 참여방법 : 비플 제로페이 앱에서 '내 계좌에서 제로페이 결제'로 결제, 반드시 이 방법으로 결제한 경우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 첫 결제 금액이 5천원 이하인 경우 해당 금액만 캐시백 됩니다.

- 캐시백 일자는 2021년 2월 16일 입니다. 결제한 계좌로 환급됩니다.

- 유가증권 및 일부 서비스상품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참여 후 캐시백 일자(2021년 2월 16일) 전 회원탈퇴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정당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없이 변경, 취소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신규가입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이 됩니다. 아직까지 가입 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5000원 캐시백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소개 페이지에서는 전 품목 캐시백이 된다고 적혀있지만, 이벤트 유의사항에는 유가증권 및 일부 서비스상품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