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고기 맛집 고반식당

2021. 6. 17. 00:00
  • -

 

 

고반식당

울산 남구 달삼로 41

052-269-4555

12:00~02:00

 


 

울산 삼산동 - 달동 사이 큰 블록에는 무려 60개가 넘는 돼지고기집이 있습니다. 울산 사람인 저도 그 골목을 지나갈때면 고깃집이 정말 많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많은 고깃집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고 싶은 가게는 바로 이 고반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최고급 숙성 한돈 전문점으로 돈치맛살이라는 특수부위가 특히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삼산은 주차하기가 정말 어려운 곳인데 고반식당은 가게 뒤편에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고반식당 가게 입구입니다.

 

 

고반식당은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자주 발생하는 곳인데요. 웨이팅이 있는 경우 테이블링에 대기를 등록하면 됩니다. 저는 다행히 대기인원이 없어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QR체크인 및 손소독을하고 들어가면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고반식당 메뉴판

 

고반식당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고기 메뉴와 후식메뉴, 그리고 주류 및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오늘 목살과 돈치맛살을 주문했구요.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세트메뉴를 선택하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반식당은 홀이 굉장히 넓고 자리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직원분께서 기본찬과 고기를 들고 오셨습니다.

 

 

기본찬들이 정갈하고 간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고사리같은 경우는 구워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장아찌류 반찬이 많아서 고기와 함께 먹기 좋습니다. 반찬은 얼마든지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고반식당은 소스도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쌈장, 멜젓 뿐만 아니라 고추장소스, 간장소스, 갈치속젓, 와사비, 소금까지 정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한 목살과 돈치맛살 그리고 버섯입니다. 대패삼겹살도 한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계란찜도 하나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폭탄계란찜입니다. 엄청 맛있어보이죠?

 

 

쌈채소 같은 경우는 기본으로 세팅되진 않는데요, 별도로 요청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불판에 온도가 어느정도 올랐을 때쯤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줬습니다.

 

 

직접 팔아프게 고기를 구울 필요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고반식당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중간중간에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해주셨구요. 사실 제가 고기를 잘 못굽는지라 이렇게 구워주는곳을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가 익기 전 계란찜부터 한 입 먹어봤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서비스로 나온 대패삼겹을 가장 먼저 구워주셔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냉동삼겹이 아닌 생삼겹이라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평소에 제가 먹던 대패삼겹살과는 완전 달랐습니다. 

 

 

다음으로 목살을 먹어봤습니다. 두께가 두꺼워서 질기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한 입 먹어보니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습니다. 완전 부드럽게 씹히는게 괜찮더라고요. 와사비나 소금을 살짝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패와 목살을 구운 다음 돈치맛살을 구워주셨습니다.

 

 

버섯도 구워주셔서 한 입 먹어봤는데 버섯은 .. 그냥 버섯입니다 :) 

 

 

그리고 엄청 기대되는 돈치맛살입니다. 돈치맛살은 진짜 식감이 쫀득쫀득 한게 괜히 강추하는 메뉴가 아닌 것 같더라고요.  

 

 

고기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구운 고사리와 함께 즐기거나 다양한 반찬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

 

 

어느정도 고기를 먹다 보니 된장 생각이 나서 촌된장 찌개와 밥을 주문했습니다. 

 

 

촌된장찌개는 일단 큰 뚝배기 가득 나와서 양이 엄청났구요. 안에 각종 야채, 두부가 가득 들어있는게 좋았습니다.

 

 

두부 크기 보이시나요? 이렇게 큼직한 두부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된장찌개도 정말 촌된장찌개라는 이름처럼 구수하고 진한맛이 나는 된장찌개라서 밥이랑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른 고깃집에서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된장찌개와는 또 다른 맛이라서 고반식당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고반식당에서 고기, 밥, 된장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왔는데 뭐 하나 부족한 점 없이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기 생각이 날 때면 저는 망설임 없이 고반식당으로 향할 것 같네요. 돈치맛살에 한번 빠지니 다른 고기는 이제 못먹을 것 같아요. 울산 삼산동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고반식당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