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 일산지 근처에 있는 테라스파크 맛집 작은식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라스파크 1층 공차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되게 쉬운 편이구요. 일산지쪽에는 무한리필 뷔페인 쿠우쿠우를 제외하고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일식집, 초밥집이 많이 없어서 이런 곳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좋은 것 같네요. 작은식탁은 홀에서 먹을수도 있고 배달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퓨전일식집 작은식탁의 입구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있는 빨간색의 입간판을 보니 점심특선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저녁시간에 방문한지라 다음번에 점심시간에 방문하게되면 점심특선으로 저렴하게 한번 즐겨봐야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크진 않지만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였고, 아기의자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식탁의 메뉴판입니다. 퓨전일식집 답게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모듬초밥, 생새우초밥, 해물야끼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카운터쪽에는 원산지 표기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구요.
기본찬 같은 경우는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초밥을 주문해서 락교와 초생강도 함께 나왔습니다.
샐러드와 장국도 1인 1개씩 나오구요.
잠시 기다리니 메인메뉴도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모듬초밥과 해물야끼우동의 모습입니다.
먼저 해물야끼우동 입니다. 해물야끼우동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듬뿍 올라가있고, 맛있는 해물도 여러 종류 들어있습니다.
가쓰오부시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긴 하지만 왼쪽도 새우 사진입니다. 위 처럼 새우가 두 종류로 들어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생물새우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
쭈꾸미도 들어있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오징어도 있습니다. 면이 통통하고 쫄깃한게 맛있더라고요.
초밥은 모듬초밥과 생새우초밥을 시켰는데요. 모듬초밥 구성은 생연어 3p, 연어아부리 2p, 한우 2p, 생새우 1p, 계란 1p, 새우 1마리 입니다. 생새우초밥을 원래 좋아하는데 모듬초밥 구성에 1p밖에 들어있지 않아서 추가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초밥이 전체적으로 때깔이 좋고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초밥에 들어있는 와사비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사이드에 있는 와사비를 조금씩 덜어서 추가해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
맛도 괜찮은데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구요.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올산 동구 테라스파크쪽에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작은식탁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