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돼지상회

2021. 7. 3. 00:00
  • -

 

 

 

 

 

돼지상회

052-252-2039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621

매일 17:00~02:00

매주 일요일 휴무

 


 

오늘은 울산 동구 일산지에 있는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돼지상회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참숯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삼겹살이 유명한 곳이지만 저는 오늘 삼겹살 뿐만 아니라 갈비를 먹기 위해 이곳으로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일산해수욕장 사거리 다이소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갖고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은 편이고, 인기가 많은 가게라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대기를 해야합니다. 저도 연락처를 남겨놓고 가게 근처에서 20분정도 대기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직원분들께서 분주하게 고기를 구워주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저는 이렇게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곳이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돼지상회 메뉴판

 

돼지상회의 메뉴판입니다. 흑돼지생목살부터 생삼겹살, 생갈매기살, 돼지갈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일단 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갈비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불 들어가는 곳에는 이렇게 돌이 깔려져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이 곳에 뜨거운 참숯을 올려주십니다. 

 

 

돼지상회는 이렇게 다양한 밑반찬도 나옵니다. 콩나물 무침, 미나리, 씻은 김치, 무양파장아찌 등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선짓국이 기본 찬으로 나온다는것인데요. 칼칼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날 아마 술을 먹었으면 엄청 나게 많이 마실 수 있었을 것 같아요 ^^..

 

돼지갈비 3인분

 

잠시 후 주문한 갈비 3인분이 나왔습니다. 껍데기는 서비스로 나옵니다. 

 

 

껍데기도 숯불에 구워먹으면 쫀득쫀득하고 정말 맛있죠 😊

 

 

갈비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는 그저 구워진 고기를 집어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숯불에 구워진 갈비 때깔이 정말 곱네요 :)

 

 

돼지상회는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갈비도 정말 괜찮답니다 ㅎㅎㅎ 양념도 적당히 짜지않게 잘 배여있고 고기도 정말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 

 

생삼겹살 2인분

 

갈비를 먹고 나니 삼겹살이 또 먹고싶어지더라고요. 원래는 갈비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워낙 고기를 좋아하다보니 계획한 대로 행동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 그래서 삼겹살 2인분도 추가했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입니다.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삼겹살을 시키면 멜젓이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 콕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고기를 쌈장과 함께 먹는걸 가장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소금에 찍어먹거나 멜젓에 찍어먹는게 참 맛있더라고요 😊

 

 

초점이 살짝 나갔지만 노릇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도 한 점 찍어봤습니다~!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대충 찍었네요 ..ㅋㅋㅋㅋ

 

된장술밥

 

어느정도 고기를 먹었으니 이제 된장으로 마무리를 지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된장술밥이라는 메뉴가 눈에 띄더라고요. 보글보글 끓는 된장 안에 밥이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돼지상회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이 된장술밥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드셔보시면 이름처럼 술이 술술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 고기를 잔뜩 먹고 배불러도 이 된장술밥만큼은 계속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오늘 이렇게 돼지상회에서 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된장술밥까지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다음번에 또 고기 생각이나면 종종 들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입니다. 울산 동구 일산지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돼지상회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