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초밥 맛집 총각네초밥

2022. 10. 15. 00:00
  • -

 

 

총각네초밥

052-224-7788

울산 남구 대학로76번길 3

10:30 - 20:00

Last order 19:30

 


 

오늘은 울산 무거동에 있는 총각네초밥에서 배달로 모듬초밥 1인세트를 주문해서 먹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배달로 초밥을 즐기는게 꽤나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총각네초밥은 무거동에 있는 초밥집 중에서 가성비도 좋고 맛 또한 괜찮기로 유명해서 예전부터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었거든요. 이번 기회에 배달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

 

 

배달은 이렇게 종이 봉투에 깔끔하게 담겨서 왔습니다.

 

 

종이백을 활용하니 흐트러짐 없이 가지런히 담겨있어서 좋았구요. 새는 곳 없이 잘 포장되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이곳 사장님이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구성품

 

저는 이날 스시 + 우동/소바 + 고로케/생선까스 조합으로 되어있는 혼밥러들을 위한 1인 세트를 골랐는데요. 스시 기본 양이 8p로 설정되어 있었는데, 저는 6천원 추가금을 내고 12p로 변경하였습니다. 기본 금액은 14,000원이고 추가금을 내더라도 20,000원이니 가격이 꽤나 괜찮은 편이죠? 😊

 

생선까스

 

1인 세트 선택구성인 고로케/생선까스 중에서 저는 생선까스를 선택해서 이렇게 투명 용기 안에 생선까스가 담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구요.

 

맛보기 파스타

 

맛보기 파스타 또한 투명 용기에 들어있었습니다. 맛보기 파스타는 여타 가게들 처럼 리뷰 이벤트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주문한 모든 분들께 제공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소스/반찬통

 

작은 통에는 각각 소스와 기본찬이 들어있었는데요. 첫 번째 통에는 락교, 생강이 들어있었고, 두 번째 통에는 소바에 넣어먹을 재료가, 세 번째 통에는 초밥을 찍어먹을 간장소스가 들어있었습니다.

 

 

냉소바는 면과 국물이 따로 제공됩니다.

 

 

뚜껑을 열면 위와 같이 포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모두 개봉한 뒤 그릇에 부어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초밥 본품같은 경우는 이렇게 종이 박스 안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포장을 모두 개봉하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냉소바

 

 

시원한 소바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그릇 크기가 작고 양도 많이 없는 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양이 많은 듯 하더라고요. 이곳의 우동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시원한 소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소바로 선택하셔도 후회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선까스

 

다음으로 생선까스도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잘려 있어서 젓가락을 사용하여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으면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생선까스를 좋아하는지라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

 

식전 파스타

 

식전 파스타를 이렇게 초밥집에서 주는 경우는 사실 별로 보지 못한것 같은데, 이렇게 제공되니 뭔가 신기했는데요. 마치 파스타를 서비스로 주는 일부 피자집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배달 온 식전 파스타의 첫 비주얼만 보았을 때는 많이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이 들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

 

 

모듬초밥 12P는 광어, 연어, 밀치, 생선뱃살, 초새우, 한치, 생새우, 계란, 유부, 민물장어, 소고기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어
밀치
광어
한치
소고기
초새우
생새우
계란
유부
장어

 

초밥이 전부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생선살이 도톰하고 길쭉해서 식감도 좋고 입안 가득 차는게 좋았구요. 장어초밥에도 간이 잘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초밥에 전부 와사비가 들어있기 때문에 만약 빼는걸 원하신다면 주문하실 때 미리 말씀해주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오늘 이렇게 무거동에 있는 총각네초밥에서 배달로 모듬초밥을 시켜먹어봤는데요. 맛도 좋고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나 배달을 어디서 시킬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곳에서 한번 주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