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음식 돈갓 치즈돈갓 후기

2021. 8. 20. 00:00
  • -

 

치즈 돈갓

가격 : 9,500원

 


 

저는 평소에 돈가스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돈갓이라는 곳에서 치즈 돈갓(치즈 돈가스)를 주문해봤습니다. 돈갓은 수제돈가스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인데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이 늘고 있는 것 같구요. 메뉴를 살펴보니 일반 돈가스부터 양파가 들어간 돈가스, 매운 돈가스, 생선가스 등 메뉴가 엄청 다양했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치즈가 들어간 돈가스를 가장 선호하는 편이라 치즈 돈갓을 선택했습니다 😊

 

 

배달은 꽤나 빨리오는 편이었습니다. 튀긴 음식은 배달 시간이 빨라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죠 🤤👍

 

 

음식은 이렇게 도시락 형태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기본 구성으로 가장 먼저 우동 국물이 들어있구요.

 

 

깨가 잔뜩 뿌려진 돈가스 소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겨자소스인데 돈가스 소스와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돈가스 본품과 함께 밥, 흑임자 소스를 얹은 샐러드, 피클, 단무지가 들어있습니다.

 

 

엄청 크고 두툼한 돈가스입니다. 배달이 빠르게 온 편이라서 튀김옷에 바삭함이 살아있었네요 😆

 

 

한 조각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안에 치즈 양이 엄청나더라고요.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없었는데요. 안에 분명 고기도 들어있는데 치즈가 너무 많아서 고기가 보이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

 

치즈 돈가스는 아무래도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 질 수도 있는데 겨자 소스를 섞은 돈까스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두툼한 두께의 돈가스라서 크게 베어먹는 맛도 좋았고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것 까지 정말 매력있었네요. 배달 음식치고 퀄리티가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이 많아서 다 먹고나니 배도 엄청 부르고 만족스럽더라고요 😆

 

앞으로도 치즈가 듬뿍 들어간 돈가스 생각이 나면 여기서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거동에서 치즈가 듬뿍 들어간 돈가스를 찾으신다면 돈갓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